경이로움의 힘 - 삶을 다시 설레게 만들어 줄 아주 특별한 감정
모니카 C. 파커 지음, 이상미 옮김 / 온워드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가까이하면서 삶을 대하는 마음을 바꾸고 싶다는 새해 다짐과 함께

새롭게 만나보게 된 책이네요.

살아가면서 지치고 힘들어 조금은 쉬어가고 싶은 자신을 위해서

일상을 바라보는 내 시선이 이 책으로 많은 변화를 가져오겠다 싶어지네요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지 하면서도 쉽지 않아서 힘들었는데,

마음먹기에 따라서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특별한 책이죠.

경이로움의 힘!

자신감을 갖고 순간 선택에 최선을 다하는 삶으로

마음에 변화로 많은 것을 다르게 보고 경험하게 될 저에게 큰 힘을 주고 있네요.

감사함도 소중하고, 삶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기에

순간이 설렘으로 다가오고 있어요.

 

 

경이로움의 힘,

신기하고 놀라운 느낌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었는데요.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았던 경이로움,

책 속에서 말해주는 다양한 인물들에 이야기

경이로움은 우리에게도 있으며 그 힘으로 우리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해주는데,

인물들 중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인물도 있지만, 새롭게 만나보면서

경이로움의 힘을 우리에게 쉽게 접근하게 해주고 있어요.

경이로움의 힘,

이렇게 말해도 이해하지 못하면 자신에게 어떻게 변화를 주게 될지 알지 못해요.

그냥 경이로움의 힘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적으로 분석해 주기까지 하네요.

자기 계발서가 된 이유가 여기에 있구나 알게 해주고 있는데,

조금만 다르게 생각해 주면 다르게 보이고,

결과도 큰 변화를 주고 있기에

제게는 큰 깨달음을 주고 있어요.

같은 일을 하면서도 새해가 되면서 바라보는 방법에 따라서

지치고 힘들다고 말하기보다는 일에 대한 결과가 다르게 찾아오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부터가 다르게 되네요.

익숙하지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시작으로 변화된 나를 만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