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독학 일본어 일상 표현 222 (말하기 트레이닝 영상 + 쓰기 노트 + 전체 음원 MP3 QR + 속도별 MP3 음원) - 네이티브가 가장 많이 쓰는 진짜 일본어 회화 GO! 독학 시리즈
후지이 와카나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어 공부를 해야지 하면서 매번 버킷리스트 작성만 여러 번,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
외국어 공부 정말 힘들잖아요.
혼자 해야지 하지만 어려워서 혼자 힘으로는 답이 안 나오기에
이번에는 일본어 쉽게 배워볼 수 있는 시원스쿨 회화 시작해 봤어요.
일본에 가면 영어가 아닌 현지어 일본어를 사용하고 싶었는데,
그맘은 매번 변하기만 했기에
꾸준하게 이어지질 못했지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잡아주는 책과 함께 공부하고 있어요.

 


 

시원스쿨 GO! 독학 일본어 일상 표현 222

매일 정해진 시간 안에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아침에 30분으로 정해놓고 일주일 이어나가고 있네요.
20일 안에 일본어 일상표현 222 완성해 나갈 수 있는 스케줄로
일본어 문장, 일본어 단어, 일본어 여행회화로 구성되어 있어요.
일본 여행을 가기 전에 배워두면 좋을
현지 트렌드에 맞춘 일상표현 222로
일본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시원스쿨 GO! 독학 일본어 일상표현 222는 선호도 1위로
일본어 공부가 어렵다면 이 책으로 일상표현부터 시작해 보세요.
일본어 이제 입문했다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일본어 문장부터 단어, 여행에 필요한 회화까지 수록되어 있어요.
일본어 일상표현 222 정말 다양한 표현들로
하루에 11개의 표현을 배우면서 일본어 회화 실력을 빠르게 배울 수 있네요.
일본어 현지인들과 대화하면 잘 알아듣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일본어 회화는 발음도 너무 중요하기에
일본어 일상표현 222에
QR코드를 통해서 MP3 음원으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정확한 발음을 들으면서 익혀나가게 되네요.
잘 안 들렸던 발음이 속도별 속도로 조절할 수 있어서 반복하면서 익혀보네요.
언어에 있어서 새로운 단어는 정말 중요하기에
하단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일본어 단어도 보다 풍성하게 배워나가게 되네요.
일본어 회화 배우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일본어 회화 책이지만, 색도 화려하면서
컬러감이 주는 놀라운 집중력까지
시원스쿨 일본어 일상표현 더 잘 익히게 되지요.
20일에 놀라운 변화
집중하며 일본어 일상표현 배우기
6단계에 학습하면서 반복하며 또 반복하는 일본어 실력 키우기
20일 동안 많은 변화를 가져볼 수 있겠네요.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