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10억 -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의 터닝포인트
이지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 전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다가 인상된 가격을 보고 깜놀~

참 서민에 아픔이란게 이런 거겠죠.

그리고 주말에 아이들과 현장체험 나가는데,

주차가 안되는 곳이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이런 몇 년 만에 버스비도 인상되었네요.

물가인상에 엄마는 너무나 슬퍼지네요.

소액으로 목돈을 만들어가면서 작은 행복을 느끼는 엄마로

엄마에 경제력이 너무나 중요함을 느끼면서 이대로 안되겠다

100억 자산가로 만들어줄 수 있는 특별한 비법

엄마의 10억 직접 만나봤네요.

 

100만 원은 크게 무엇을 할 수 있는 돈은 아니게지만,

시작이 될 수 있지요.

시작이 힘들다면 변화는 찾아오지 않기에

나에게 있는 목돈으로 시작해 보려 해요.

이 책에 저자도 처음에 종잣돈 1500만 원으로 시작했기에

절박한 마음으로 특별한 변화를 갖게 된 것이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꾸준하게 자산을 키워나갈 수 있는 습관과 방법을 배워나가요.

부자들은 생각하는 기본이 다르고,

서민들이 생각하는 기본이 너무 다르다는 걸 사회에서 더 절실하게 느끼게 되는데,

엄마에 속내를 들어보면서 솔직한 부자가 되고 마음 여기서 점검받아 보네요.

 

 

엄마를 부자로 만들어줄 수 있다면?

우리 엄마들에 부수입은 너무나 중요해요.

그래서 더 공부하고 변화를 가져야 하는데ㅡ

작은 소액이라도 종잣돈으로 만들어갈 수 있는 상상으로 행복해지네요.

처음은 목표가 작을 수 있지만,

그 목표는 계속 늘어가게 된다는 것이죠.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출했던 커피값도 이 책을 접하고 나서는 달라지게 되네요.

엄마의 생각에 변화, 한 가지로 집중 공략해서 결과를 만들어 나가게 되는데,

나의 변화가 무척 궁금해지네요.

무더운 여름 밥하기 싫어서 배달음식, 외식을 했다면,

이제는 변화를 가져야 해요.

엄마의 습관 점검이 필요한 지금이지요.

부자 엄마가 되기 위한 특별한 점검시간,

재테크 방법도 고민하면서

정보를 이용한 공부는 이제 필수가 돼가네요.

엄마에 변화 엄마의 10억 로드맵으로 재테크와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엄마에 노력은 끝이 없네요.


 

부자가 되고 싶었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찾아보고

자신에게 솔직해져야 한다는 점 나에게 묻고 답하는 시간도 가져보면서

지인 중에 성공한 이야기도 들어보고

꾸준하게 노력하는 나를 발견하게 되네요.

 

엄마도 부자가 될 수 있는 엄마의 10억

자신만에 방법을 위해 오늘도 노력해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