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과학 3-2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국영수과 (2024년)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지 않은 한 달간에 여름방학에

물놀이도 하면서 무더운 여름에 2학기 예습도 철저히 해주게 되네요.

시간표대로 주 2회 학습을 진행해 주었더니

알찬 4주에 일정을 보내게 되었네요.

휴식도 잘 보내면서 학습해 주었더니 아들도 뿌듯하게 여름방학을 마무리했다고 해요.

 


 

중학과학 수업에 대한 내용을 미리 꼼꼼하게 살펴보기 위해서

천재교육 체크체크 중학과학 3-2로 중학과정에 마무리 과정을 진행했지요.

천재교육 체크체크 중학과학은 쉽고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 있어서

단원 도입부부터 부담감도 없어지네요.

단원에 들어가기 앞서 내용을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어서 학습하기 좋아요.

중등 아이들이라도 학습에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

학습할 단원의 핵심 내용이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다는 점에서 아들이 더 교재를 찾게 되네요.

하단에 중학과학에 용어 정리까지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요.

개념을 이해하고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서 만족감이 높은 이유일 것 같아요.

바로 개념을 체크해 줄 수 있어서

기본 개념을 다시 한번 되짚으며 개념을 튼튼하게 학습해 나가죠.

탐구 체크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중학과학문제집을 체크체크로 선택하게 된 이유인데요.

중요 내신형 탐구문제와 서술형 문제를 통해 수행평가까지 대비해 줄 수 있지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은 다시 한번 더 강조해 줄 수 있는데,

이렇게 시험에 나온다! 하는 부분은 더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지요.

내신 콕콕 실력 체크로

최신 기출문제 반영을 해주어 새로운 유형의 내신 시험을 대비해 줄 수 있어요.


대단원별 빈출문제로 최종 정리 점검하는 단원 체크도 빼놓을 수 없지요.

2학기를 위한 예습, 아들에게는 부담 없이 예습을 잘 진행해 줄 수 있었네요.

남은 방학기간 얼마 안 남았지만, 알차게 학습할 수 있겠네요.

2학기도 화이팅! 천재 체크체크 중학과학문제집으로 실력 업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