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나 잘 알려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에 책이죠.

그래서 믿고 보게 되는 도서로

판타지 동화 좋아하는 초등 아이들에게는 독서에 즐거움을 선물해 주게 되네요.

책 표지부터 책을 집어 즐게 해주는데,

일러스트에 반해서 진로까지 깊게 생각하게 해주었다고 해요.

 

 

1권으로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

어엿한 마녀로 성장하고 싶어 하는 나코와 타코의 파트너인 코기 강아지 봉봉에 이야기로

미취학 아동들도 글씨에 크기가 커서 빠르게 쭉쭉 내려가게 되었네요.

마녀는 고양이를 파트너가 되고,

댕댕이와 파트너가 된 이야기로

장난기 많고 먹성까지 갖춘 댕댕이에 매력적인 이야기네요.

나코의 엄마는 마법 약 만들기의 명인으로

고양이 파트너 주라, 로라, 미지가 있는데,

딸 나코까지 다섯 명이 함께 살고 있네요.

 

엄마의 친구 요정 우라라와 함께 사는 코기가 새끼를 낳았기에

집에 초대를 해주어 나코는 봉봉이를 만나게 된 것이네요.

 

마녀가 고양이가 아닌 댕댕이와 파트너가 되었기에

믿을 수 없는 일이라 반대하고 있는 엄마,

봉봉은 장난기 가득이라 이곳저곳 뛰어노느라 정신없는데,

마녀에게는 고양이가 파트너가 되어야 할 의미가 있었네요.

엄마의 파트너인 세 고양이들은 마법 약의 조언을 해주면서,

비밀 수호 임무까지

빗자루를 타고 날씨를 읽는 능력도 가지고 있어서

더 고양이에 매력적인 부분까지도 흥미 넘치게 되네요.

하지만 엄마에 걱정을 뒤로하고 나코와 봉봉이는 비밀 시험을 통과하면서

진정한 파트너로 인정받게 되는 스토리에 빠져들게 되네요.

요정 나라의 왕자가 나코와 봉봉의 소문을 듣고 봉봉을 유인해서 자신의 파트너로 삼으려고도 하네요.

나코와 봉봉이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나코와 봉봉이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판타지 동화에 매력에 빠져들어 다음 책도 기대하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