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옷을 입은 민기
양세근 지음 / 소담주니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독서시간!

오랜만에 웃으면서 책과 함께하네요.

도서관의 날이라 도서관도 더 찾게 되는 이번 주에

책과의 시간을 더 가져보자 했지요.


 

보고 또 보고 그림도 너무 재미있어하는 초등 아이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책

자세히 만나볼게요.

책 표지만 봐도 웃음이 나올 것 같은 재미있는 표지 그림,

소담주니어 괴물 옷을 입은 민기

괴물이라면 한 번 더 시선이 멈추는 이유는 무엇인지

호기심 정말 자극되는 스토리를 갖고 있겠죠!

그림을 유심히 보는 아들,

그림을 보고 나니 작가님에게도 관심이 마구 가게 되지요.

그림 회화를 공부하셨다는 작가님,

책이 시작된 스토리에 낙서에서 시작되었다니 더 놀랍기만 하네요.

그림을 너무 좋아하는 아들이기에

그림책에 작가에도 관심이 가게 되고,

꿈을 자극해 주는 특별한 책이 되어 주네요.

민기에 캐릭터가 어째 아들과 비슷한 것 같은 장난꾸러기~

주인공 민기를 열심히 따라가 보네요.

화를 잘 내는 민기에게

괴물 옷은 놀라운 변신을 하게 해주고,

괴물 옷을 입고 진짜 괴물이 된 민기에 행동에 폭풍 웃음을 선물해 주네요.



 

이런 옷이 있다면 정말 아이들에게 특별한 일이 생기겠네요.

너무 재미있는 그림책, 초등 아이들에게 웃음을 선물해 주고

책에 대한 관심을 잠시 잊고 있었다면,

다시금 관심을 높여줄 수 있는 시간이 되어주네요.

괴물이 되어버린 민기에 행동에 웃음을 주다가도

자신에 모습을 감추고 자신에 고통을 해소하는 민기에 행동에

아이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선물 받게 될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