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 - 아티스트 배성규의 쓰기 쉬운 글씨 레슨
배성규 지음 / 길벗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편지를 자주 쓰거나 노트에 필기를 할 때

예쁜 글씨체를 가졌다면 얼마나 좋을까? 부러웠던 저에게 특별한 책을 만나게 되었네요.

 


아주 가끔 사용하게 될 손글씨라도

예쁜 글씨라면 자신감도 더 높아지게 되는데,

부러워만 하지말고 노력해준다면 예쁜끌씨를 갖게 되네요.

손글씨를 위한 펜에 종류들, 무엇으로 쓰면 더 예쁜 글씨가 만들어질까요?

펜에도 비법이 숨어있다는 점,

손글씨가 예뻐지는데 핵심비법을 전수받아요.

직접 보면서 따라 써보면서 나에게 맞는 글씨체를 찾아봅니다.

동글체 너무 귀엽고,

바람체는 정말 빨리 배워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에서는 손글씨에 손그림을 더한 다양한 활용법으로 마스터할 수 있게 되네요.

그림을 보면서 직접 필사를 하게 되네요.

 

 

이 책에서 알려주는 또다른 특별한 점은

아이패드를 사용한다면 특별부록은 너무 멋진 선물이 되어줄 것 같아요.

필기 브러시 2종과 함께, 글씨 연습 템플릿

거기에 귀여운 손그림 디지털 스티커가 있답니다.

이 책과 함께 연습을 열심히 해본다면 예쁜 손글씨로 편지를 쓰고 싶어지겠네요.


친구에게 말하지 못한 말을 직접 편지를 통해서 남겨보고 싶어지네요.

일상 속에서 글씨를 남길 일은 별로 없지만,

특별한 의미를 담아 손글씨 편지 써보게 되네요.

일상 속 순간을 담아 우리가족에게 소중한 마음을 남겨보는 시간 가져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담긴 손글씨 편지로 내 마음과 감정을 전달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