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재단 어린이 수수께끼 - 재단의 비밀을 파헤쳐라
이준하 지음, 이주한 그림 / 소담주니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담주니어 도서로 받자마자 삼매경에 빠져보게 되네요.

초등 아이들에게는 초등만화 부담없이 즐겁게 만나보게 될 책이죠.

SCP재단 스토리는 아이들도 너무 잘 알고 있는 책이라고 하네요.

인기도서로 도서관에서도 대기가 있을 정도라고 해요.

 

 


 

이번에 만나본 SCP재단 어린이 수수께끼 : 재단의 비밀을 파헤쳐라!

표지부터가 한참을 들여다 보게 만들어주는 기대감 가득인데요.

소담주니어 도서로 만나보네요.

놀라운 상상력을 선물받게 될 책이라는 느낌이 가득하게 되네요.

우선 책에서 말하는 SCP재단?

SCP 를 격리하고 보호하는 재단이군요.

책에서 자주 만나게 될 두 주인공, 알쏭달쏭으로

수수께끼 책처럼 궁금증들이 하나 둘 풀려나가게 되겠지요.

 

만화로 찾아온 이 책에서는 새롭게 풀어낼 스토리까지

귀여운 캐릭터들도 등장하고 괴이한 괴물들까지,

초등만화로 초등 아이들에게 상상력도 UP~

책 속에 등장하는 퀴즈만 풀어봐도 너무 재미있는데,

초등만화로 겨울방학에 만나볼 책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학원가기 전 짬짬이 만나보는 책으로 이동중에 재미있게 읽으면서

잠시 스마트폰은 넣어둘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게 되네요.

 

알쏭이와 달쏭이, 게로박사를 만나 조사를 하면서

수수께끼를 해결해나며 살아남게 되는 흥미진진함까지 주네요.

단순하게 수수께끼만 풀어나가는 책보다는 SCP재단도 만나보면서 재미있게 창의력도 높일 수 있어

초등도서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