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Q+Q 고등 수학 (상) 기본+표준편 (2024년용) 고등 우공비Q+Q 수학 (202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Q+Q 기본에 더 충실한 학습이 시작되었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서 고딩을 준비하게 되는 중3이 되었네요.

고등수학은 기본에 더 집중하는 학습이 되어야 하기에

고등수학 기본 + 표준편으로 자세하게 만나볼게요.


 

수학은 더 깊게 연구하면서 스스로 개념을 학습해 주어야 하기에

혼자서 싸워나가는 학습이 필수인데요.

혼자서도 학습하기에 어려움 없이 친절한 해설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Q+Q 기본 +표준편으로

수학에 자신감은 물론 수학 실력도 높일 수 있기에

꾸준한 학습은 기본이 되어야 겠지요.

 

고등수학 상에서 학습하게 될 내용이네요.

핵심 Q로 정의를 설명하며 쉽게 이해하며 배워볼 수 있는 개념정리

한눈에 핵심 내용이 들어와서 개념 정리 교재로는 맞춤이네요.

개념에 더 충실하자 학습하는 편인데,

핵심 키워드를 문제 지문 오른쪽에 표시해두었기에

더욱 집중하며 문젤르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개념을 바로 적용한다는 점은 기본 문제에서는 꼭 필요하고,

개념에 여러번 반복에도 좋은것 같아요.

막힘없이 술술 풀리니 수학에 부담감 내려놓고

다시금 체크하면서 기본문제는 척척!

개념 정리 한 번 더 정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네요.

기본만 충실할 수 없어 실전에 필요한 유형을 선별, 기본유형과 표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본유형은 개념을 이해하고 바로 적용해주는 유형으로

표준유형은 출제 비중이 높아 꼭 챙겨두어야 할 유형이지요.

기본에 충실하고 WorkBook 으로 개념 익히기와 기본 유형, 표준 유형을 연습해 나갈 수 있는데,

학원에서 제공해주는 문제처럼 활용이 더 높은 것 같아요.

기본이 부족하다면 조금 어렵다 느낄 수 있지만,

문제없이 풀린다면, 개념정리가 잘 되었다는 점에서

술술 잘 풀어주었네요.

수학에서는 문제 풀이를 할 때 종이에 느낌도 매우 중요하다 여기는 편인데,

문제풀이에서도 막힘없이 좋은책신사고 교재에 매력인 것 같아요.

공간 활용도 너무 좋네요.

 

좋은책신사고 교재에 매력적인 부분이기도 한 이부분은

홈스쿨링에 장점인데, 자세한 풀이과정으로 막힘없이 문제를 풀 수 있는

맞춤 학습처럼 풀이를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이지요.

물론 Q Box로 문제 풀이에 대한 보충설명도 도움되네요.

선생님 맞춤 교육처럼 Q 쨈 한마디로 문제해결 노하우까지 전수받게 된답니다.

수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여겨지는 부분인데,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경우

수학에서 제일 힘든 부분인데,개념을 찾다 시간이 지나가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이 교재에서는 바로 해결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도움을 받게 되네요.

채점은 빠르게 빠른 정답찾기로 해결!

정답 체크는 내신때도 그렇지만, 속전속결로 해결해야죠.

내신대비용으로 챙기기 좋은 교재로

기출분석으로 내신까지 챙겨볼 수 있어요.

자 그럼 시간을 잘 사용해서 좋은 결과를 위해서 2학기 더 열심히 풀어볼께요~~~

 

좋은책신사고에 수학교재라면 다앙하게 살펴보면서 장단점으로 학습해주니 너무 좋아요.

2학기가 시작되어 학습에 부담감이 높은데,

Q+Q 기본+표준편 학습하면서 도움되는 부분을 더 열심히 배워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