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89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89
송도수 지음,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아이들에게 인기 도서로 수학은 싫어해도 수학도둑은 챙겨보게 되는 초등 필독서

 

코믹 메이플스토리 수학도둑 89 응용 편

초등 아이들에게는 시리즈 한 권이라도 빠뜨릴 수 없는 학습만화로

신간이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수학과 친해질 수 있는 특별한 수학도둑 만나봅니다.

등장인물들에 설명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지요.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인물들 살펴보기는 여기에서 자세히 보여주네요

 

수학은 싫어도 학습만화는 챙겨보는 아이들,

어떤 매력적인 부분이 있길래, 수학을 싫어해도 챙겨보게 되나 싶어요.

신간이 나오고 아이들도 만나보고 싶은 책이라 많은 아이들이 또 만나보게 되는 책으로

도서관에서 본 책은 정말 많은 아이들에 사랑을 받아서인지 헌 책이 돼버렸더라고요.

수학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더라고요.

수학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다며, 수학은 재미없다고 단정 짓고

수학은 문제만 푸는 것에 더 지겹다 느끼기에 수학을 싫어하게 되는 것 같아요.

수학에 흥미를 놓지 않고, 해결하는 즐거움을 맛보게 된다면 수학이 어렵지 않고 재미있다 여겨지게 된다는 점,

수학도둑 학습만화를 기다리는 마음처럼 변화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학도둑 89권으로 수학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어준 기본, 심화, 창의에서 응용 편으로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수학도둑 89편에서는 그리스 로마 신화와 함께 이야기가 펼쳐지게 되네요.

아프로디테와 메두사, 제우스의 이야기

더욱 재미있게 빠져보게 되지요.

그리스 로마신화에 푹 빠져서 몇 번이고 읽던 아들이라서

그리스 로마신화를 수학도둑에서 만나고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와 제우스 말고도 로마신화의 인물들에 이야기가 등장하니

더욱 반갑고 몰입해서 만나보게 되네요.

 

 

수학도둑에 등장하고 있는 책에 하단에 등장하는 문제들,

수학문제 싫어한다고 하지만, 문제들은 얼른 풀어보고 싶어지나 봅니다.

OX 퀴즈도 재미있게 척척!

책을 읽다가 중간에 퀴즈들 얼른 찾아내 먼저 풀어보니 수학도둑에 매력적인 한 부분이겠죠.

자신이 풀어준 문제가 정답이라면 더욱 신이 나서 다음 문제 찾아서 풀어보게 되는데,

아이들은 잘한다고 말해주면 더 잘하려고 하잖아요. 역시나 아이들입니다.

초등 아이들 시계와 날짜에 대한 문제는 더 척척 해결해 내는데,

 

 

초등학습만화로 아이들이 왜 수학도둑에 빠져보게 되는지 이유가 충분해지네요.

아이들이 웃으면서 책장을 부지런히 넘기게 되는 이유 여기서 찾아봅니다.

책 속에 녹여놓은 수학 용어들에 대한 설명까지도 쉽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수학공부가 저절로 돼버리네요.

자신도 모르게 수학에 빠져들게 되는 초등학습만화 수학도둑 89권

재미있게 만나보았네요.

 

수학도둑 말미에 수학도둑에 특별한 워크북이 있지요.

수학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직접 경험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