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차이 - 그동안 헷갈렸던 알쏭달쏭 용어 차이, 3분 만에 알려준다!
이주한 지음 / 뜰book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분 차이 유튜브에서 만나보고 반해버렸는데요.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책으로 출간되어 만나보게 되었네요.

책 속에 캐릭터 알쏭이와 달쏭이 캐릭터에 푹 빠져

책에서 주는 비교양들,

마치 웹툰을 보는 것처럼 재미있게 만나게 되는 책이죠.

우리에 일상에서 헷갈렸던 상식들 이 책에서 알려주는 상식들은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후다닭님의 <3분 차이> 영상을 다시 그린 그림으로 만나보니 더 새롭고,

정성이 가득한 책, 소장하고 싶은 책으로 아이들도 이 책으로 보니

더 이해가 쏙쏙 잘 된다고 하네요.

책은 좀 두꺼운 300페이지가 훌쩍 넘지만,

책장은 부지런히 넘어가면서 재미있기까지 하니 지식도 얻고 책을 통한 지식까지 남겨주네요.

책으로 책장에 꽂아두고 보고, 또 보게 되는 책으로

머리가 복잡할 때 한 번씩 꺼내 읽으면 좋을 책이죠.

쉽게 이해하지 못했거나

생소했던 말들도 이렇게 책에서 이미지로 설명해 주니

더욱 쉽게 머릿속에 쏙쏙!

일반 잡학뿐 아니라, 경제, 법률, 과학 상식까지도 책 속에 담겨 있어서

누구에게나 관심에 대상이 되어주는 책이랍니다.

 

지루하지 않아서 더 즐겨보게 되는 책이 돼버렸네요.

 

우리가 너무 쉽게 만나게 되는 간접광고, 정확하게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아이들도 이젠 PPL이라는 말을 사용하게 되네요.

3분 만에 지식을 내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데,

<3분 차이> 유튜브 교양 지식 이번에 책으로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