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독특한 개성미 넘치는 것으로 찾아가게 되는데,
제품에도 많은 새로운 것들을 만나보게 된다.
그리고 SNS를 통해서 중요한 마케팅 시장이 열리게 되는데,
더 많이 팔리는 제품들이 있고,
그 제품들에 공통점도 찾아보면,
새로운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충동구매도 일으킬 수 있는 제품에 더 잘 팔리게 된다고 한다.
SNS 구매 후기에도 동영상으로 비포앤 애프터로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에 더 호감을 갖고
관심을 보이게 되는데,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제품에 믿음도 생겨날 때 구매가 이루어지기에
이 도서에서 사례들을 충분히 만나보게 된다.
언제까지나 직장 생활만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나에게 창업이라는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하더라도 미리 챙겨서 공부해두는 마케팅은 필요한 것 같다.
일상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마케팅 분야이기에 나에게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주게 되었다.
닥쳐서 준비하는 것보다는 미리 챙겨서 나에게 새로운 전환점을 선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