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의 뮤 1 꿈속의 뮤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니버스에서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꿈속의 뮤!

투니버스 방영 중이던 애니메이션이 애니 북으로 나와서 더욱 기대감에 책으로 만나봅니다.

< 꿈속의 뮤 > 1권

캐릭터가 너무 사랑스러워 꼭 찾게 될 애니 북으로

공부하기 싫다는 아이도 요 책 보여주면 얼른 공부하고 보겠다 할 정도로 맘에 드는 책이라고 하네요.

애니 북으로 등장인물들 설명부터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는데,

아직 꿈속의 뮤 만나보기 전이라면 더욱 신선할 것 같아요.

책 표지에서도 보여주었던 주인공 세 명에 소녀들

중학생이 된 밝고 건강한 소녀 유나,

하늘에서 떨어진 뮤,

드림 파트너가 되는 이야기로 아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심어주게 될 것 같네요.

 

 

뮤는 하늘 위에서 요정들이 만든 귀여운 고양이 인형으로

갑자기 떨어졌는데, 요런 인형 정말 깜찍하고 예쁠 것 같아요.

뮤의 사용설명서까지 따로 있고,

열심히 빠져 읽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뮤와 유나의 마음이 합쳐졌을 때, 똑같은 꿈속에 들어갈 수 있는

드림 싱크로를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어떻게 실행되는지 궁금해하며, 상상이 안된다며

정말 열심히 읽어나가게 되는 애니 북으로

꿈속에서 유나와 뮤는 하늘 위에 있는 미라클 드리미 왕국의 여왕님을 만나게 되는데,

드림 스톤에 대한 이야기도 듣게 되네요.

애니메이션을 다양하게 만나봤지만,

너무나 예쁜 <꿈속의 뮤> 소녀들에겐 소장하고 싶은 소품들도 등장하면서

너무나 좋은 선물이 되어줄 것 같아요.

유나가 뮤와 함께 친구들을 사귀면서 드림 스톤을 모아가는 이야기를 담아 놓은 책,

예쁜 그림들에 빠져서 재미있는 독서에 시간도 가져볼 수 있네요.

어린 소녀들에 사랑스러운 취향으로

특히나 딸아이는 유나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네요.

꿈속의 뮤를 만나서 상상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애니 북으로 만나봤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