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N4 + N5 일본어 단어 쓰기 노트 (스프링) - 기적의 쓰기 학습법으로 공부하는 JLPT 일본어 단어 쓰기 노트 (스프링)
박다진 지음, 타나카 아오이 감수 / 세나북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마다 새해가 되면 반복되면, 외국어 공부에 더 노력하자 했는데,

일본어 업무에 필요해서 공부를 시작했는데, 공부가 쉽지 않아서 자꾸만 멈추게 되네요.

매일 챙기지 못하더라도 꾸준히 반복이라도 하자 하지만,

실력은 작년과 큰 차이가 없었다는 점에서 후회하면서 다시 한번 용기를 내면서 노력해 보게 되네요.

이번에는 독학하면서 일본어 회화와 문법을 위주로 학습하지만,

문장에 나오는 단어만큼은 확실히 외우자는 의미로 단어를 외우는 데 도움이 될

일본어 단어 쓰기 노트에 직접 쓰면서 활용해 보기로 했어요.

단어 쓰기 노트는 스프링 형식의 세나북스 책으로

책장을 넘기기도 너무나도 편해요.

.

손으로 직접 써보면서 외울 수 있는 일본어 문법 공부에 도움 되지요.

여기에 860개의 단어 공부를 할 수 있는데,

하루에 공부할 분량이 정해져 있기에 좀 더 완벽하게 외우고 넘어갈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외우는 데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면 더 좋아요.

특히 한자에 많이 약한 저로서는 급하게 외워야 할 필요가 없어서 더 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데,

정해진 날짜별로 진도를 나가줘도 좋을 것 같아요.

자신과의 약속도 지키면서 성취감을 가져보면서 학습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좋은 것 같아요.

매일 20개의 단어와 문장을 공부하면서 38일 동안에 공부

매일을 완성한다는 목표로 열심히 학습해 줘야 할 것 같아요.

한 권의 책에 실린 단어만 학습해 줘도 860개의 단어 공부 완료!

JLPT N4+N5 단어로

각 날짜마다 단어를 공부하면서 힘들다면, 페이지 상단에 과연 내가 몇 개의 단어를 공부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면서 응원하며, 더 열심히 학습해 주도록 합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본어 단어 쓰기 노트 예문에서 나온 단어들은 맨 밑에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예문을 해석하고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주고 있답니다.

직접 따라 쓰면서 문장도 배우며, 모르는 단어들을 조금씩 줄여나가면서 공부에 즐거움도 맛보게 되겠죠!

노트만 활용하기 부족할 수 있기에 연습장 활용도 꼭 필요할 텐데요.

일본어 공부에 조금 더 재미있게 글씨체도 크게 잘 나와 있어서 깔끔함에 더 열심히 학습해 주게 된답니다.

일본어를 학습하다 보니 살짝 원어민 mp3도 있었다면 더 도움이 되었을 텐데

살짝 욕심도 내어 보네요.

꾸준하게 활용하면서 일본어에 자신감도 가져볼 수 있기를 목표로 삼고 더 노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