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빈출 영단어 수능 필수 초빈출 영단어 고등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이젠 수능에 일자가 손에 꼽히는 이 때,

나에게 성실함을 자극시키는 영단어 외워기!

불안감에 영단어 하나라도 더 외우자 하는데,

쉽게 외워지지 않을 때도 많죠.

하지만 제대로 영단어 외우고 싶다면,

방법이 없다는 건 아니기에

빈출도순으로 빠르게 영단어 암기할 수 있는 똑똑한 교재,

나에게 딱맞는 <수능 필수 초빈출 영단어> 로 시작해 보았네요.



좋은책신사고에 도서로 초빈출 영단어에 효과 입소문까지 나있는데요.

중, 고등에게 꼭 필요한 초빈출 영단어 학습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나만에 방법 좋은책신사고에 특별한 암기고래앱을 이용해서 음성으로 복습도 가능하네요.

표지부터가 깔끔하게 인상적인데,

수능 필수 영단어라 하니 조금은 고급스러움이 더 한 보라색으로 되어 있네요.


 

책에 구성도 보기 편할 정도로

아들도 깔끔함에 반해버린 것 같아요.

초빈출 영단어 책 속에는 놀라운 부록이 들어가 있는데,


미니북은 휴대하기에도 딱 좋을 만큼에 크기로 수능 필수 초빈출 영단어라고 하니

다른 느낌이 마구 들어주네요.

미니 단어장도 있네요.

예전에는 단어장을 손수 만들어서 사용했지만,

지금은 미니 단어장으로 QR 코드로 mp3 로 들을 수 있답니다.

아들도 이점이 참 맘에 드는지 얼른 펼쳐보고

단어장에 어울리는 단어장 수첩으로 옮겨 적어보게 된답니다.


 

수능필수 초빈출 영단어로 헷갈렸던 단어들이라면,

초빈출 영단어에서 공부도 가능해지겠죠!

매일 학습하게 될 스케쥴에 꾸준히 학습해 나가면서

매일 단어 암기에 노력해 보게 되지요.

수능 필수 영단어라는 점에서 꾸준하게 학습해 봅니다.

단어를 외웠다고 해서 끝난게 아니라

초빈출 영단어에서는 단어를 꼼꼼하게 분석하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암기한 뒤에 데일리 테스트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영어와 한글을 다 학습해나가는 초빈출 영단어

내신에도 수능에도 걱정이 줄어들게 되네요.

초빈출 영잔어 수능 필수 부록만으로도 만족스러운데요.

학습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참고하면서

좋은 교재라면 더 입소문도 내주어야 겠죠.

단어장으로 초빈중영단어 학습

수능 필수 단어장으로 여름방학 동안 열심히 학습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