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 X의 수상한 미션 - 특별판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션을 수행해야만 소원을 이뤄준다고 한다면

미션을 빨리 수행하고 싶어지는 아이들,

하지만 혼자서는 안돼!

친구소환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데블X의 수상한 미션 특별판으로 만나봅니다.

데블X의 특별한 미션수행,

아이들에게 흥미를 이끌어주는 책, 이번 책도 안볼 수 없어서 얼른 만나보게 되네요.

                            

이번에는 특별판이라는 말에 더 기대하고 만나본 책인데,

그동안에 책들도 다시금 만나보고 싶어진다고 하는 아들,

책을 다 꺼내오고 한 권이 안보인다며, 책장을 이곳저곳 찾으면서 어디에 숨었나 한참을 헤매고 있네요.

이번에도 그 기대이상일 것 같죠!

첫 장부터 경고 메세지

등록할 친구 다섯 명을 구하라는데, 그리고 지시를 내리게 되네요.

이 책을 소유한 주인의 길? 나머지 다섯 친구들의 길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에 따라서

책이 펼쳐지는 쪽수가 달라진다니,

선택은 주인의 길로 그렇다면 8쪽으로 가라고 하네요.

 

깜짝놀랄만한 일이 무엇일지,

책을 계속 읽어가면서 깜짝 놀랄 소식을 듣고,

비밀클럽의 회원으로 선택되었다고 하는데,

은근 즐기게 되는 책이라서 지루할 틈도 없다며 즐겁게 빠져보네요.

 

자, 그럼 금고로 가서 지시를 따라볼까요?

이 책은 책장을 넘겨보면 알겠지만, 비밀이 가득

책장이 접혀있어서 점선을 따라 뜯어보게 되는데,

뜯지 않고는 볼 수 없어서 뜯어서 얼른 만나봅니다.

아주 특별한 비밀,

친구들 사이에 마법의 우정 에너지가 생기기 위해서 다섯 가지 비밀 첨가물!

최대한 많이 우정의 비밀 첨가물을 모아야 한다니,

금고에 미션을 풀기 위해 필기도구도 준비해야하는데,

끝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증도 생겨나지만,

게속 같은 방법으로 페이지를 돌고 있다면, 잠시 다시한번 생각해 볼 필요도 있다는 점이네요.

정말 수상한 미션들!

금고에 미션을 위해 페이지를 뜯는 신선한 즐거움이 있지만,

미션이 너무 많은 거 아니나며 투덜대기도 했다가,

공포 미스테리 판타지북이라 다른거야 하면서도 매달려서 열심히 해결하려 하네요.

미션의 끝은 어디일까?

 

미션을 성공하길 기대하면서 색다른 체험에 시간,

공포의 판타지책으로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게 된답니다.

옆에서 함께 봐주어도 좋은 책이지만, 혼자만에 미션을 해결해 보면 더 좋겠죠!

초등아이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선물해줄 수 있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