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1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히라이 다카코 그림, 김정화 옮김 / 베틀북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과자가게 전천당으로 아이들에 맘을 사로잡아준 작가님 히로시마 레이코님에 책이 새롭게 시작되네요.

어쩜 이리도 아이들이 흥미롭게 빠져들 책을 잘도 구상해 주시는지 정말 놀랍네요.

재미있게 새로운 세계로 마구마구 빠져들게 된답니다.

자석이 마구 땡겨주는 듯한 느낌으로 자 빠져볼까요?

베틀북 도서로 만나본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시작 됩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신세계를 경험하게 하는데,

호기심을 자극시켜 책을 손에서 놓을 수 없게 만들어 준답니다.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만에 매력으로 펼쳐지게 되는데,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에 매력을 발견해 볼께요.

학교에서 아이들에 아픈 곳을 치료해 주는 보건실에 천사같은 선생님,

이 책에서는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이라 말하는데, 어떤 선생님이 실지 궁금해지네요.

판타지 모험 소설로 차례부터 자세히 살펴보게 되는데,

햄스터의 정체, 카페에 숨어든 녀석, 엎치네 덮쳤을 때, 어린아이한테 들러붙은 녀석,

비밀이 수상하다, 마법아 풀려라

으흠, 무언가 신기한 사건들이 가득할 것 같아요.


호수 초등학교에 보건 선생님이 새로오셨는데, 안차해 선생님!

안차해 선생님은 조금 엉뚱하고, 덜렁대고, 약간 어설프기까지

그래서 아이들은 안참해 선생님이라 부르게되었죠.

초등 5학년에 사나에게 일어나게 될 황당한 사건,

삽화로 더 궁금증을 폭발시켜주게 되는데,

급식을 먹다가 혀를 데었다니? 얼른 보건실로 달려가는데,

보건실에 계셔야할 보건 선생님이 보이지 않네요.

글쎄 선생님이 햄스터로 변신!!!

보건실의 선생님이 왜 햄스터로? 너무 황당하면서도 궁금해지는데,

보건실에 선생님이 마녀 선생님이라니!

햄스터로 변한 안참해 선생님은 사나에게 자신에 마법을 풀 수 있도록

요괴를 잡아 네너지를 모아 달라고 하네요.

믿기 어렵지만, 마녀 선생님이 맞다는 증거들이 곳곳에 있는 방에서

요괴를 볼 수 있는 안경을 쓰고 거울앞에 서자 사나의 어깨에 통통하고 기묘한 생명체에 요괴가,

꼬리가 세개 독특한 생김새에 고양이 혀라는 요괴를 만나게 되죠.

고양이 혀 발견! 외치자 자그마한 유리구슬로 변한 요괴

이게 바로 매직 에너지 덩어리로 마법을 풀기 위해서는 요괴를 더 잡아야 하는데

요괴 사전을 통해 요괴를 더 많이 알아보게 공부해야 겠네요.

사나는 다른 요괴들을 만나게 되는데, 외로운 승냥이, 한산한 뻐꾹새, 떠버리 말

그들만에 특징이 있겠죠!

요괴들을 물리치기 위한 아이들만의 다양한 방법들,

요괴를 만나게 되면서 더욱 흥미로운 시간이 만들어진답니다.

어린이들에 마음을 사로잡아줄 새로운 세계에 시작!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에 도서가 되어줄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앞으로도 더 기대되는 책으로

출간일자를 손꼽게 되겠네요.

초등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시간 독서에 즐거움을 선물해 줄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