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검색량 조회 전략으로 조회수와 방문자 늘리기 네이버 블로그 & 포스트 만들기 - 블로그 제작.운영, 콘텐츠 작성법부터 검색 알고리즘과 검색 엔진 최적화, 수익 창출을 위한 애드포스트까지 실전 블로그 마케팅의 모든 것
정진수 지음 / 한빛미디어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SNS 홍보로 블로그 마케팅으로 투잡을 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나만의 기록을 남이면서부터 방문자와 소통하면서 방문자 수도 늘릴 수 있는 노하우 가득한 책 만나봅니다.

하나 둘 검색하면서 만들어갔던 블로그,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방문자와 블로거로 거듭날까 고민된다면, 이 책에서 더 자세히 배워볼 수 있답니다.

블로그 상위 노출 방법과 블로그 꾸미기 방법 등

책에서 알려주는 방법으로 키워드 검색량과 조회로 블로그 조회 수와 방문자 늘리기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는 책이 있었다니 더 놀랍죠!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만들기

                        

키워드 검색량 조회 전략으로 조회 수와 방문자 늘리기

네이버 블로그 & 포스트 제작, 운영, 콘텐츠 작성법부터 알고리즘과 검색 엔진 최적화 방법을 알려주고,

수익창출을 위한 애드 포스트까지 상세하게 소개해 주고 있네요.

특별히 이 책만에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검색어 키워드에 대한 전략을 알려주고 있는데,

초보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블로그 만들기와 포스트 만들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트렌드를 따라가는 유행어 전략과 블로그 모멘트 만들기 등의 내용은 무척 신선한고 도움 된답니다.

스타강사의 SNS 마케팅 특급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어지네요.

책에서는 6개로 나누어 파트별로 블로그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담고 있는데,

블로그 개설에서부터 블로그 개설 후 운영에 대한 내용까지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정보가 이 한 권에 가득 담겨 있네요.

블로그 개설 후 세부 내용이 매우 궁금했기에 첫 장부터 상세히 만나봅니다.

네이버 블로그 시작은 간단한 나만에 기록이었는데,

점점 욕심이 생겨나면서 방문자로 연결 지어 수입까지 얻고 싶어졌는데,

네이버 블로그 콘텐츠 소재 찾기를 쉽게 하여 꾸준하게 글쓰기하는 팁까지 소개해 주고 있답니다.

블로그 어려울 때는 잘 만든 블로그 모니터링으로도 좋은 정보 얻을 수 있는데,

주제, 콘셉트, 구독 대상에 대한 정보들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네요.

중간에 한눈에 보는 요약정리로 다시 한번 정리해 주고 있는데,

이 부분만 더 잘 챙겨 봐도 핵심요약 완벽하네요.

특히 방문자 수는 제목, 키워드를 선택한 팁과 함께 효과적인 블로그 글 쓰는 방법을 5가지로 요약해서 알려주고 있네요.

나만의 특색 있는 블로그를 위해서

직접 만들고 꾸며주면서 블로그 정보와 프로필 작성방법부터 레이아웃, 스킨 설정 등

네이버 블로그만의 기능까지 잘 짚어서 알려주고 있어서 많이 배우게 되네요.

요즘은 컴퓨터 에서만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블로그 앱을 통해서 스마트 에디터와 모멘트 사용법을 알려주어

다양한 블로그를 구성하게 되는 방법을 전달하고 있답니다.

책을 접하다 보니 블로그를 작성할 때 처음부터 자세히 배웠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조금씩 더 많이 알아가면서 활용해 주는 것도 다행이다 싶으면서

모바일로 쉽게 활용하면서 아직 모멘트는 도전해 보지 못했는데,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에 변화가 찾아왔네요.

조금씩 변화되는 나를 발견하고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꼭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만나봐야 할 책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돈 버는 일이라 관심도 가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에 계신 분이라면 더 도전해 보고 싶은 부분이지요.

한빛미디어 네이버 블로그 & 포스터 만들기

실전 특급 노하우를 담고 있기에 초보자 도우미로 딱이구나 싶죠.

키워드 전략에 관한 페이지에서는 보고 또 보게 되는 부분인데요.

네이버 블로그 태그, 해시태그, 키워드 등은 검색어 전략에 있어서는 많이 배우게 되었네요.

네이버 광고의 키워드 도구,

네이버 데이터 랩의 검색어 트렌드, 블랙 키위 사이트를 이용해

키워드 검색량 조회 전략을 사용해 준다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이네요.

이런 점은 바로바로 적용해 주어야겠어요.

네이버 블로그에 일기만 작성한다 해도

흥미로운 부분들은 바로 적용해 주면서 항상 기억해 두어야겠네요.

역시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정보들 트랜디함이 가득함을 알 수 있겠죠!!

요즘 콘텐츠인 블로그 모멘트에 대해서도 이 책으로 배우게 되어 너무 다행스러웠고,

블로그 수익 창출 방법 애드 포스트에 관련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도전해 보고 싶은 맘이 가득하게 된답니다.

효과적이고 트랜디한 내용으로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수익창출은 아직 이르지만,

자신에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소소한 블로그 운영에 대한 도움은 매우 컸기에

바로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해 취미 생활로 운영 중인 저에게는 최고에 책이 되어주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