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북 : 조선왕실 - Kingdom of Korea 데코폴리
DNA디자인스튜디오 지음 / 디엔에이디자인(DNA디자인)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 컬러링 북_DNA디자인스튜디오

스티커 컬러링북으로 나만에 시간도 지루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데,

누구라도 스티커 북 집중하게 되는 시간 주말에 여유를 갖게 되네요.

이번 책은 아름다운 조선 왕실의 아트웍 컬러링북에 담아내어

나만에 작품 퀄리티도 높아지게 되네요.

그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조선 왕실의 아름다움을 내 손에서 연출해 낼 수 있는

특별함 직접 경험해 보고 싶네요.

12가지 아트웍 액자로 남겨두고 싶을 만큼 작품들도

조성 왕실에서는 부귀를 상징하는 모란도부터 학문에 대한 열정을 담은 문방도

장수를 기원하는 십장생 등 다양한 염원이 담긴 왕실의 문양과 생활양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집중할 수 있어서 다른 생각을 떨쳐내기엔 딱이다 싶어지네요.

스티커북으로 절취선이 잘 되어 있어서 떼어 내기가 어렵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져서 따로 가위는 필요치 않더라고요.

스티커북에 매력적인 부분은 스티커북으로 단순하게 생각되면서도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서 문양을 더 정성껏 붙여주게 되는데,

사이 떨어지지 않게 더 꼼꼼히 붙여주게 되더라고요.

만약 붙이다 잘못됐다 싶으면 바로 떼내어 붙여주곤 했는데,

다행히 잘 떨어지고, 다시 붙여주어도 감쪽같아서 다행이었죠

어른들을 위한 스티커 북으로 새로운 시리즈로 조선 왕실,

역사자료로도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조선 왕실 테마의 컬러링북으로 우리나라 전통의 테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나만에 시간을 보내는데, 잡생각도 떨쳐내고 시간 보내기에도 그만이죠.

더 뿌듯한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답니다.

내가 직접 완성한 컬러링북으로 액자로 전시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