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출 2021 수능 영어 영역 진짜 기출 연도별 수능 영어 영역
신사고 영어 콘텐츠 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1월
평점 :
품절


수험생이라면 모두가 영어영역 준비 철저히 해야하는데,

기출문제를 풀더라도 문제에 대한 해설이 쉽지 않기에

도움이 필요했던 수능 영어영역!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간된 진짜기출 2021 수능 영어영역으로

고품질 해설로 마스터하게 됩니다.

실제 수능과 똑같은 구성으로 기출문제를 만나게 되는 진짜기출 수능 영어영역

문항별 최적화된 해결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네요.

소재 분석부터 지문 구조까지 빈틈없는 해설로

교재의 구성부터 특징를 자세히 만나보게 되는데,

문제의 글씨체 부터 다르게 느껴지니 긴장감까지 들고,

자리에 앉아 시간안에 문제를 풀어보게 되네요.

좋은책신사고 교재에서는 그런 부분까지도 담겨져

필기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메모해 놓을 수 있답니다.

문항들마다 집중하기에 충분한 수능 영어영역으로 직접 풀어보았네요.

문장당 번호를 매겨져 있고, 해설되어 있는 부분에 직독직해라는 점에서

고품질 해설이라는 점에 이 교재만에 매력이네요.

해석이 까다로운 문장들을 상세히 구문 분석으로 이뤄져 있고,

어휘 풀이는 각 문제맏 제시되어 있는데,

마지막 기출 문제집 문항별 핵심어휘가 따로 정리되어 있어서

공부하는 수험생에게도 단어학습하는 점에서 장점이 된답니다.

유용한 기출문제집으로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챙길 수 있게 한 번은 만나보고 갈 기출문제집이 될 것 같아요.

자세히 만나보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