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나의 하루 - 스탠다드러브댄스 컬러링 엽서북
이공 지음 / 북센스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반짝반짝 나의하루_스탠다드러브댄스 컬러링 엽서북

컬러링으로 나만의 엽서북으로 완성해 나갈 수 있는 특별한 취미생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출시된 반짝반짝 빛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공의 컬러링 엽서북,

13만 팔로워의 마음을 사로잡는 일러스트레이터라 다름을 알 수 있는데,

귀여운 캐릭터 체리파이, 레빗걸이 등장해서 핑크빛 일상을 담아냈다

핑크라서 그런지 더욱 맘에 쏘옥 드는 컬러링북 나에게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줄 책이다.
 

어린 시절에 추억을 떠올리며, 추억을 담아내면서 예쁘게 색일 입혀나가게 된다.

어른이 되어도 소중한 추억은 그 순간에 그대로 남아있었기에 추억에 엽서를 완성해 나간다.

연말에 스트레스도 여기에 담아서 다 녹여버리게 되는데,

<반짝반짝 나의 하루> 컬러링 엽서북을 완성하다 보니

나에 일상처럼 일기를 쓰는 듯한 느낌도 들었다.

소중하게 간직하고 싶은 컬러링 엽서북이지만,

며칠 있음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소중한 엽서 한 장에 인사말을 담아보내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다.

소중한 추억 소환,

어린 시절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멋진 선물을 기대하면서 손꼽아 기다렸던 크리스마스였는데,

이공에 <반짝반짝 나의 하루>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컬러링 엽서북이다

컬러링 엽서북에 등장하는 캐릭터 체리파이와 레빗 걸에 일상을 완성해서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

열심히 컬러링을 완성해 나가게 되는데,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작은 액자에 담아놓음 인테리어 효과로도 최고!

 

핑크, 핑크 너무 좋아하는 공주님 방에 잘 어울릴 <반짝반짝 나의 하루> 컬러링북이다.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풍성한 컬러링 엽서북,

나의 일상처럼, 소중하게 간직해 보고도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