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컬러링북 : 소공녀 - 엄마가 읽어주고 아이는 색칠하는 키즈 컬러링북
미유(황미연) 지음 / 경향BP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가 읽어주고 아이는 색칠하는 키즈 컬러링북

차가운 날씨에 외출하기 쉽지 않아도 괜찮은

엄마와 함께 책 읽기 시간 더 즐겁게 키즈 컬러링북을 만나게 되네요.

세계명작 동화로 잘 알고 있는 내용이라면 더 유익한 시간

예쁘게 색을 입혀서 나만에 소중한 책으로 변해가고 있어서 더 즐겁게 집중하게 되네요.

 

세계명작동화 컬러링북 컬렉션 오즈의 마법사 & 소공녀

더 집중하는 컬러링북 재미있게 즐기면서

완성해나가는 책을 보면서 이야기가 더 풍부해지네요.


 

내가 직접 색칠하는 그림을 완성해나가면서 뿌듯함까지 챙기게 되네요.


드로잉 준비하면서 구입해놓은 색연필도 이번에 제대로 사용해보면서

더 예쁘게 색으로 색칠하는 시간,

예쁘게 완성해 나가면서 엄마와 책읽기 시간을 더 즐겁게 여기게 되어줄 수 있네요. 

엄마가 책을 읽어주고 색칠을 하는 시간, 얼마나 오랜만인지

그림책으로만 만나봤던 세계명작,

이제는 내 손으로 나만에 작품 그림책을 만들어 볼 수 있겠네요.


 
엄마가 읽어주고, 아이는 색칠하면서

더 스토리에 빠져들며, 예쁘게 색을 입혀나가는 시간이라서 그런지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고,

감정이입까지 집콕 즐기기 시간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