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요괴전 3 - 악마의 서커스단 : 아슬아슬 평면도형 개념연결 초등수학 모험 만화 3
이한율 지음, 정현희 그림, 최수일 / 비아에듀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만화로 더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수학요괴전

초등수학이 조금은 더 쉽고 재미있게 알아가게 되는 시간

 더 찾게 되는 학습만화 초등수학모험만화 수학요괴전 3

악마의 서커스단 - 아슬아슬 평면도형

 

아들이 찾아보는 수학요괴전 1권 보고 확 빠져들어 꾸준히 만나보게 되네요.

드뎌 3권 더 기다렸던 책이였는데,

수학이 너무 어려워서 힘들다 말하면서도

수학요괴전에서 신서들의 음모와 맞서 싸우는

씩씩한 주인공을 만나보면 수학을 다르게 배우게 되네요.

책 속 주인공 우치와 보윤이의 이야기 만나볼까요?

장난스러운 주인공 이야기를 만나보면서 역시 모험을 통한 수학 개념까지 챙길 수 있네요.

수학을 지키기 위해서  용감하고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해 내는 우치와 보윤이

수학 개념을 스스로 발견해 척척알아가는 시간 기대되죠.

아이들이 수학에서 평면도형을 어려워했었다면,

지금부터 책 속으로 들어오세요.

수학요괴전 3에서는 특별함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평면도형, 삼각형, 사각형의 종류,

다각형의 내각의 합, 단위 넓이,

여러 도형의 넓이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이죠.

교과 내용이 담겨 있어서 더 눈이 커져가네요.

주인공을 따라가다 보면 흥미로운 모험 속으로

자연스럽게 수학에 흥미가 생겨나 스스로 궁금증을 해결하게 되네요.

모험이다 보니 더 빨려들어가는 스토리

정말 빠르게 책장 넘어가게 된답니다.

 

요거 집중 안 할 수 없죠.

각 장이 끝나면 어김없이 개념 연결 수학 도사가 수학 개념을 잡아주는 가이드 역할까지

책 속에 수학 개념을 연결해 더 확장해 볼 수 있는 마인드맵까지

수학 교과서에서 배운 개념보다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사실,

마인드맵으로 직접 개념을 구조화해 직접 그려보면서 오래 기억에 남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악마의 서커스단, 수학도사 우치와 보윤이는 위기의 도형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학습만화만에 특별함이

여기 수학요괴전에서 알아 갈 수 있답니다.

스릴 넘친 스토리에 구성으로 악마의 서커스단 만남으로

수학요괴전 앞으로 더 기대하며 만나게 될 것 같아요.

계속되는 스토리 3권을 만나고 나니 다음 4권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네요.

교과 내용이 어렵다면 이렇게 학습만화로 효과 더 높이면서 수학에 흥미도 함께 가져가 봅니다.


흥미로운 수학요괴전 더 재미있게 만나보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