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키운 건 8할이 나쁜 마음이었다
이혜린 지음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를 키운 건 8할이 나쁜 마음 이었다


 

무더운 여름이라서 그런걸까요?

하루에도 몇 번씩 화가나고, 욱하는 나를 보게 되는데,

왜 내가 이렇지 하고 고민해 본적이 있나요?

아니면 스트레스가 이렇게 만드는 건지 정말 힘들 때가 많아지는 요즘에

특별히 저에게 선물이라도 해주려는 듯

특별한 책을 만나보게 되네요.

 

소담출판사에 신간도서로 이혜린 작가님에 책

나를 키운 건 8할이 나쁜 마음 이었다!!​

 

하루에도 열 두번도 더 화가

나는 나를 볼 때,

제정신인가 싶어질 정도로 고민만 했는데,

생각도 나빠지고, 입도 거칠어지는 나를 발견하고는

낯설어질 때가 종종 있어요.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본래의 모습을 찾아보고 싶어지네요.

그런데, 이 책을 만나보기 전까지는 그랬답니다.

아니 이럴수가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나 말고도 또 있었다는 것이죠.

얼마나 반가웠던지요.

왜이리 내 마음을 옮겨 놓았는지 책 속에 글들이

정말 마음이 다 시원해 지는 것 같았죠.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작가님 이혜린에 또 다른 책

뻔뻔하게 공개하는 솔직 X 까칠 나쁜 마음 보고서

나를 키운 건 8할이 나쁜 마음 이었다.

정말 속 시원해 지는 이야기로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직접 저자를 만나보고 싶어졌답니다.

솔직하다 못한 까칠하다고 느낄 이 글들을 썼는지?

 

독자로 이 글을 만나면서 더 속시원해지고, 공감하면서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누게 되었지요.

나도 표현하지 못했던 나의 속 마음을 꺼내놓은 듯한 느낌이었죠.

정말 내면을 맞닥드리고, 나를 자극시켜 주는 글들도 만나게 되었네요.

누구도 알지 못하는 내 속의 솔직한 마음들과 만나게 된 시간들이었고,

너무 편하고 익숙해서 행복감까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더 위안을 받게 된 것일까요?

마음 한 켠이 뻥 뚫린 느낌까지 받게 되었네요.

아마 이 글을 만난 누구라도 잠시나마 숨통이 트이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내 속 마음과 만나는 시간으로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