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 X의 수상한 책 2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긴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폭염이 시작된 지금

아이들에게 폭염도 잊어버릴 만큼에 놀라움을 선물해줄 책으로 오싹공포 시작되는 책!

책 표지부터가 예사롭지 않기에

데블 X의 수상한 책 두번 째 이야기 시작됩니다.

책에 시작전에 이 책에서 주는 공포감

마음이 약한 사람,

비위가 약하나 사람,

퀴즈에 약한 사람,

탈출에 약한 사람은 주목!

읽을지 말지 잘 결정해야 하는데,

이 책은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는 점 기억해야 한다는 주의점!

책이 앞뒤로 왔다 갔다 정신없게 할 수 있으니 집중해야 하는데,

1권을 경험해 보았다면 더 잘 알 수 있겠네요.
 

퀴즈를 풀어가면서 읽게 되는데, 데블X의 수상한 책 시작해 볼게요. 

 
다음에 읽을 페이지를 벽에 암호로 알려주고 있는데,

힌트가 꼬아서 생각하거나 뒤집어 보지 말라는데, 그렇다면 이 암호는?


퀴즈와 수수께끼를 풀어가면서 데블X의 수상한 책

아리송한 퀴즈를 풀어가면서 열심히 읽었지만 공포스러운 부분은 아직 못 만난건지

전혀 공포감이 들지 않는다며, 투덜대는 아들,

만약 책을 읽다 덮어버린 친구들이 있을까요?

궁금해서라도 끝까지 읽고 말겠다 주먹 불끈 쥐게 만들어 주네요.

퀴즈를 잘 풀어주어야 해결할 수 있기에

데블X의 수상한 책에서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책장을 넘기게 되네요.

페이지마다 찾아다니느라 정신없지만, 재미있고, 정답인지 궁금해진답니다.

아들도 두 번에 실패에 책을 읽게 되었다고 하면서 아쉽다고 하는데,

이런 엄마는 두 번도 적다 세 번까지 갈 것 같아요.

요기 요런 핑크핑크한 부분인데요.

저만에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1권 보다는 더 재미있고, 흥미로운 부분들

요런 핑크 계열 부분들도 시선을 잡아 끌어서 인지

공주님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책이 되어주네요,

한 번 빠져들면 끝까지 가야 한다는 놀라운 책,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마법까지 만나볼 수 있는 책,

역시 무더위를 식혀줄 책이 아닐까 싶어요.

시간이 이리 되었나 싶을 정도로 집중력과 사고력까지 자극적인 책이 되어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