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괴괴 : 성형수 기기괴괴
오성대 글.그림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절벽귀> 오성대 작가의 옴니버스 미스테리 스릴러

오성대 작가님에 책 답게 표지부터 압권이네요.

성형수 외 5편의 에피소드와 본편보다 더 재미있는 미공개 장르파괴괴 수록되어 있기에

얼른 만나보고 싶었던 책 드디어 만나게 되었답니다. 

책 읽는 동안은 아무 생각도 못하게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기괴한 만화를 만나게 되는 이시간 행복해지네요.
 기대했던 미공개 부분들이 기다려지지 않나요?

말도 안 된다는 듯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보면서

그 생각이 너무 재미있어 빠져들게 되는 책이네요.

 

책에서 보여주는 성형수~

성형수를 물에 타서 얼굴을 담그고만 있으면 된다는데,

찰흙처럼 예쁜 모양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는 신비한 성형수에요.

오성대 작가님만 할 수 있는 놀라움 아닌가요.

하지만, 직접 해보지 않고는 뭐라 말할 수 없다는 점에서

직접 해보고 싶어지네요.

요즘 사회에서도 외모 지상주의로 인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많이들 생기고 있는데,

성형수로 예뻐지고 싶은 마음이 들지요.

비용은 들겠지만, 성형수로 예쁜 얼굴 만들기

너무 예쁘게 변신해 쌍꺼풀까지도 생긴 예지를 볼까요?

예지에 예뻐진 모습에 남자들에 관심도 높아지고, 데이트 신청도 받게 되네요.

자신이 더 예뻐지고 나면 자존감, 자신감도 더욱 높아지게 된답니다.

 

그런데 얼굴만 예뻐진다고 해결되는 건 아니죠.

그럼 몸은 어떻게 할까요?

돈을 더 많이 모아서 다리와 몸도 만들기 위해서

욕조에 성형수를 가득 붓고 몸을 담갔는데,

문제가 생겨버린 것이죠.

 

그만 잠이 들어버렸기 때문이랍니다.

성형수에 몸이 녹아버린 이런 엄청난 일이 벌어졌는데,

이 모습을 본 부모님은 엄청나게 슬퍼하게 되죠.

예지를 살리기 위해서 자신의 살로 만들어 보지만,

더이상은 살이 부족하기만 하네요.

겨우 상반신만 보존되는데,

너무나도 참혹하기만 하네요.

이렇게 살아가야 한다면, 정말 생각할 수도 없을 것 같아요.

이런 모습은 상상할 수조차 없겠죠.

정말 작가님만에 특별한 기괴함이네요.

예지는 자신의 몸을 만들기 위해 살을 살 수 있는 곳을 찾아내고,

다시 예쁜 얼굴과 몸을 갖고 싶어 한답니다.

예지는 한 여자를 찾아가게 되는데,

그 여자의 살로 자신에 몸을 만들게 되네요.
이런 일이 가능한 것인지,

 보면서도 머릿속에서는 가능한가를 반복하네요.

예지에 성형수에 대한 후유증, 정말 심각하게도

살이 자꾸만 떨어진다는 것이죠.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예지에 고민,

하지만 비밀은 오래가지 못하게 되죠.

예지는 자신에 모습을 남자친구에게 들키게 되면서

예지는 더 놀라운 일을 경험하게 된답니다.

 

보는 내내 이럴 수가!!

놀라면서도 다음 이야기를 만나고 싶어서 책장은 부지런히 넘어가게 되고,

한밤이 되어서도 책장은 열심히 넘어가고 있답니다.

에어컨이 없어도 등골이 오싹해질 것 같은 장면들이 있었는데,

역시 한여름 밤에 읽기 딱 좋은 오싹함이 주는 스릴까지

이런 게 기괴한 이야기를 경험하게 된 매력이겠죠.

영화로도 나온다면, 얼른 달려가서 보고 싶네요.

오성대 작가님만에 매력적인 책으로,

시간이 허락할 때 오성대 작가님에 책을 다시 한번 만나보고 싶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