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 6학년 - 기초 탄탄 영문법 초등 자이 영문법
문지현 외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문법 언제부터 시작해야 할까 고민하다,

그냥 재미있게 파닉스만 계속 해주어야 할지 서점에 나가보니

 초등영문법 책이 정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더욱 놀라웠네요.

많이들 찾으시니 출판사마다 출간되어 있겠지 하는 생각에

아이들 교육에 한번 더 놀라면서 얼른 시작해 보게 되네요.


#초등영문법  #초등학생 추천해주고 픈 초등영문법은 더욱 쉽고,

아이들 스스로도 학습하기 편리한 책이라면 좋겠다 싶어서

선택하게 된 수경출판사에 자이스토리 초등영문법입니다.


 

초등영문법이라 조금은 다르게 학습하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자이스토리 초등영문법 아이들 입장을 생각해 만든게 아닌가 싶어요.


영문법을 처음 시작하면서 도움에 글들도 많아서 그런지 더욱 친근했고,

스스로 학습하기에 좋을 학습 계획표가 먼저 등장해 주니

아이가 직접 작성하며, 매일 학습 체크하면서 자신에 실력을 키우게 되겠다 싶었죠.​

영문법에 들어가기 앞서 미리 배워두면 도움될 PART 0

영문법이 처음이라도 상관없다는 점,

집에서 엄마표 홀스쿨링 교재로도 좋을 것 같아요.

첫 단원은 문장의 종류를 배우게 되는데,

필요한 단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단어 미리보기로

미리 단어를 외워두고 시작하게 된다면 훨씬 학습하기 편하다는 점 알아두기.

그럼 단어부터 시작해봅니다.

 

자 그럼, 설명 부분을 들어가 볼까요?

깔끔하게 등장하고 있는데, 문제양도 그리 어렵지 않고, 중요한 건 문제가 많지 않다는 점이네요.

매일 학습양이 정해져 있기에 정해진 양만큼만 풀어주면 끝!

한 달에 해당되는 분량이기에 영어 기초를 시작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초등3~4학년 정도가 시작하기에 딱 좋을 것 같은데,

파닉스와 함께 학습해주어도 좋네요.

단원이 끝나면 마무리 단원으로 실력테스트와 단어 확인문제도 나와있는데,

학습에 대한 이해도를 체크해 보면서 학습하기 좋겠네요.


 

영어 교재를 한 번 훑어보면서 놀라운 점인데,

교재에 맨 끝 부분에 부록으로

문법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문법 추가문제와 함께 단어쓰기 노트가 구성되어 있답니다.

단어쓰기에는 QR코드로 불러주는 단어를 여러번 받아쓰기 할 수 있는 노트이기에

단어 외우기에도 도움될 부부이지요.

문제집을 학습하면서 앞에서 학습한 후 뒤 부록으로 학습하기 힘들 수 있으니

미리 잘라서 준비해 두면 좋겠네요.


영어문제집은 해설에서도 교재를 선택하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된느데,

답아지를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만족하게 되네요.

 

문제집에 학년과 상관없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학습하기 좋은 교재로 문법을 학습하는데

초등과정에서 익히기 딱 좋은 교재로

자이스토리 초등영문법 가볍게 시작하기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엄마표 홈스쿨교재로도 인기높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