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20 - 시즌2
신태훈.나승훈 지음 / 웹툰북스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방영 예정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의 원작 단행본《놓지마 정신줄》시리즈 20권 출간

 

네이버 웹툰으로 1000화를 연재했다는 놓지마 정신줄!

웹툰으로 투니버스에서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어 인기 높은데,

아이들에게 책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역시 대단한 책이다 느껴지네요.

재미있게 폭 빠져 보게 되는 책으로

장마철 습도가 높아서 기분도 우울해질 때,

티타임 가지며, 책과 함께하는 시간으로도 강추해줄 도서랍니다.

웹툰이라 가볍게 만나게 될 책으로

힐링시간 가져보실 분 얼른 모이세요.

 

잠깐 내용이 궁금해서 펼쳐들면,

이내 순식간에 빠져들어 한 권을 다 읽어버렸다는 사실이죠.

정신줄 보이지 않고 놓고 있는 저라서 그런지 공감하면서

캐릭터에 매력 이런 아이디어 대단함에 또 한번 놀라게 되죠.

 

우리에 삶을 재미있게 보여주게 되는 책,

웹툰으로 만나니 더욱 다른 느낌,

웃으면서 상황에 빠져보세요.

정말 우리 집을 옮겨 놓은 줄,

청소기 한 번 안 돌리면 아이들,

집안 대청소라고 청소기를 들고, 이곳저곳 청소를 하다 청소기 줄이 짧다며, 투덜거리곤,

청소기를 최신형으로 바꿔야 한다며,  청소를 누가 하는지 모르겠다고 했는데,

짧지만 강하게 와닿는 공감격 짱이죠.

 

해마다 연말이면 연말 모임으로 서로가 힘들고 부담스러웠는데,

읽을수록 재미있는 것 같아요.

한 번쯤은 경험했기에 공감 가니 일상을 담아서 그런지 친근하기까지 하네요.

 

 

요즘 취미생활을 많이들 하게 되는데,

구피를 기르는 아빠에게 질투하는 딸,

애완견에 신경 쓰면서 가족에는 전혀 신경 써주지 않아서 불만인 이웃을 보게 되는 경우도 있네요.

아이들도 보고 느끼며, 자신이 하고픈 말을 그대로 담아두었다며,

정말 생생함이 가득한 웹툰이라면서

보고 또 보고 싶은 책이라고 하네요.

 

JTBC 시트콤으로 <놓지마 정신줄> 방영된다면 빠져보게 될 것 같아요.

정신줄을 놓고 살아가는 우리 가족처럼 친근하고, 유쾌함이 하루에 피곤을 달래줄 것 같아요.

우리는 모두 행복을 위해서 노력하는데,

소소한 행복을 꾸꾸는 사람들, 나에 행복을 남과 비교하면서 평가한다면,

힘든 현실을 보여주는 사회 문제들까지도

웹툰을 보면서 일상을 향하게 되네요.

우리에 현실을 보여주면서 더욱 재미있는 웹툰

정신줄 놓으려다 다시 살짝 잡게 되는 스토리 구성인 것 같아요.

 

캐릭터에 빠져 더욱 재미있게 만나게 되는 책으로

우리에 삶을 녹여주어서 그런지 스토리에 빠져들게 되는 매력적인 책이네요.

 

웹툰에 매력을 더욱 높여줄 책으로 보는 즐거움과 읽는 즐거움까지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책이라는 점이죠.

놓지마 정신줄 정말 재미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