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어 문장 해석 연습 2 - 중등 대표 문장 패턴 60개 30일 완성 숨마 주니어 영어
김지영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생이 되니 더욱 걱정되는 과목들 중 중학영어

문법에 자신감을 잃어서인지 어려워하면서 부담이 되는 학습이죠.

초등고학년 부터 영어학원에 집중한다는데,

튀늦게 시작한 영어공부 아들에겐 걱정되는 과목이 되어버렸네요.

중학교 교과목 학습을 시작할 때

중학내신까지 챙기게 되는데,

코로나19로 집에서 온라인 학습으로 혼자서 학습하게 되니 더욱 어려움은 늘어만 가고,

꾸준하게 교재로 학습하는데 도움을 받고 싶어서 선택하나 교재랍니다.

이룸이앤비 중학영어 문장해석연습으로

중학 핵심 60개 구문으로 이루어진 교재로

단어 학습을 진행하면서 1200개의 짧은 문장 부터 반복 훈려으로 시작하는 워크북이네요.

다행인건 초등때 홈스쿨링으로 교재는 놓치않고, 스토리북으로 꾸준히 해주어서 그런지

중학영어 문장해석연습 1 과정에서 어려움을 덜 느끼며 학습했고.

중학영어 문장 해석연습 2권으로 이어서 학습하게 되네요.

사전을 찾는 경우도 단어의 빈도수도 조금 늘어나면서

단어를 매일 챙겨 주면서 학습해 나가게 되네요.

​중학영어 교과서에서 봅은 핵심 구문이기에

해석연습을 함녀서 숨마주니어 중학영어 문장해석연습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간단하게 구성 표지에서 보여준 것 처럼 학년별로 60개 문장 패턴을 배우고

skill 을 익혀 문장 구조에 따른 해석하는 법을 배우면서

정확한 문장 해석을 위해 노력해 봅니다.


 


퀴즈를 통한 내용에 이해도와 문법까지도 점검해 줄 수 있는 교재로

중학영어 내신 관리에도 도움되네요.

이룸이앤비 홈페이지에 자료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워크북은 학기 중에 다시 테스트로 실력을 점검해 보면 좋겠네요.

영어 학습은 반복학습을 그냥 넘길 수 없는데, 문장해석연습 만큼은 한 번에 복습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이룸이앤비 숨마주니어 중학영어 문장해석연습2 독해실력을 키우면서

어휘 실력까지도 뒷받침 할 수 있도록 집에서 학습할 때 잘 지켜나가기로 약속했다니다.


당분간 학교에 가지 않고 집에서 온라인 학습을 진행할 때만이라도 단어 시험도 보면서

조금은 도움을 주면서 혼자학습하는 방법도 찾아가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