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신기한 사실들 재미있게 읽는 쿨 시리즈 2
닉 브라이언트 지음, 글렌 싱글레톤 그림, 박효진 옮김 / 유아이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신기한 사실들 

재미있게 읽는 쿨시리즈로

 책을 읽기 힘든 아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읽어볼 수 있는 책이라 아이들이 더 챙겨보게 되네요.

 

책 표지가 너무 재미있는 구성이라

책 속에 내용들이 더 궁금해져 빨리 만나보고 싶을 책이라는 점에서도

어린이들에게 딱 맞는 책이네요.

재미있게 읽는 쿨시리즈로 앞으로 새로운 책을 기다리며

책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게 하는  인기도서가 되어줄 책이랍니다.

신기한 사실들이 1001가지나?

하면서 책장을 열어보는 아이들,

한 꺼번에 모두 읽어내려 가도 좋지만,

두고 두고 보면서 신기한 사실들을 만나게 되는 책이네요.

짬나는 시간에 봐도 좋고,

지루할 때 만나도 좋을 책으로

아이들이 책을 통해서 다양한 상식을 가져볼 수 있다는 점

 

동물에 대한 신기한 사실들을 만나면서,

다른 책에서 만나지 못했던 사실을 만나고, 삽화로 더 재미있게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을

설명까지 들어가 있어서

줄로서 설명하며 지루한 책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면서

짧게 중요한 내용만 전달해 주니 더 만족하며 읽게 된답니다.

 

짧게 한 두줄로 알려주는 신기한 사실들로

어디서도 만나지 못했던 사실들이라며,

자신만 알고 있는 사실을 주변에 알려주면서 더 뿌듯해 하는 아이들이네요.

흥미롭게 읽어가면서 상식까지 챙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막에 낙타는 물 없이 오래 버틸 수 있다고 해서 사막에 어울리는 낙타라 생각했는데,

쥐가 낙타보다 물 없이 오래 살 수 있다니 놀라운 사실이네요.

몰랐던 사실들을 만난다는 기대감이

책을 손에서 놓지 못하게 하는 이유가 된답니다.

책을 통한 즐거움 재미있게 읽는 쿨 시리즈에서 찾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