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Real Life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다락원 영어 콘텐츠팀 지음 / 다락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요커의 생생한 일상이 담긴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한참 영어에 자신감을 갖고 영어공부를 하는 아이들,

하지만 옆에서 영어 공부를 함께하는 부모로

요즘은 집에서 학습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기에

함께 배우는 영어 시작했네요.

책으로만 배우는 영어에 한계점이랄까요?

글로만 배우기 보다는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면서 학습하다가 영어회화 학습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아이들은 교재로만 배우는 영어보다는 더욱 재미있는 현실에서 쓰일 수 있는 영어회화로

더욱 관심도도 높아지면서 집에서 영어로 생활하는 시간도 늘려보게 되니

더욱 빠르게 집중하게 되었답니다.


 

영어 학습하기에 쉽고 빠른 학습으로는 다락원 교재가 좋은 것 같아요.

다락원에서 출간된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제목 부터 시원스럽게 원하는 바를 말해주고 있었는데요.


​차례들을 훑어보니 뉴욕 현지 영어답게 현지에서 사용될 영어회화로 구성되어 있음을 바로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뉴욕에서 한 달 살기 바로 나가도 될 것 같아요.

바로 이 책과 함께 환경이 좀 나아지면 바로 가보고 싶다고 생각되네요.

뉴욕에 가기위한 준비기간이 길지 않아도 이 책으로 열심히 회화 익히면서

생활하면 빠르게 적응될 것 같아요.


실제로 영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궁금한 표현들을 조사해서 구성되었다고 하니

아하~ 다르구나 느껴진답니다.

외국에서 차량을 소지할 때 주유소에서 부터 사용되는 회화들

생활에 꼭 필요한 40가지 상황에 맞춘 문장들


뉴요커의 일상 브이로그 영어 회화라고 해서 검색해보니

유튜브로 자세히 동영상이 나오게 되네요.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쏙 들어와서

몇 번만 들어봐도 입안에서도 툭 튀어나올 듯

빠르게 배울 수 있겠다 싶어지네요.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의 장점은 뉴욕 현지 영어회하만을 모아서

간편하게 QR코드를 통해서 모든 대화를

 원어민의 발음으로 들을 수 있는데,

다락원 교재에선 특별함이 하나 더 있다는 사실이네요.

바로 유튜브 영상 지원해주니

다름을 경험해 보세요.

현지에 직접 나가있는 듯한 느낌으로

직접 자신이 문장으로 대화하듯 현실감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이 책에 사용법도 이렇게 잘 보여주고 있는데,
처음 사용하는 교재는 책에 활용법 눈여겨 봐주어야 할 필요성 아시죠!!
자세히 이 책에 장점들을 살펴보고 이제 리얼리티 영어 학습도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게요.
 

 

영어가 쉽게 입에서 떨어지지 않을 때,

스스로 영어 문장을 만들어 보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지만,

쉽지  않다는 걸 경험했기에

이 책에서는 힌트에 단어를 활용하여 최대한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 보게 되네요.

본문에 나오는 추가표현들을 더

 배울 수가 있는데,

이 부분들도 놓치지 않고 배워둔다면, 영어 실력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스스로 먼저 문장을 만들어보고 유추해 보면 문장을 더 오래 기억할 수 있다는 점이더라구요.

물론 영어회화 실력은 눈으로 익혀서 되는 건 아니라는 것은 익히 아시리라,

회화는 반드시 입으로 말해주어야 한다는 점이죠.

여러 번, 하고 또 반복이 이뤄질 수 있도록

그래서 우리집에서는 영어로 말하기 시잔을 늘려가고 있지요.

직접 발음을 들어보면서 얼마나 빠르게 발음하고 있는지

잘 들리지 않는 발음들은 어떤 것인지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듣고, 또 듣고, 직접 발음해 보면서

원어민들의 발음에 속도를 맞춰 가도록 연습해 보게 되네요.

우리가 익혀본 문장들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전체 대화문에서 상황을 이해해주어도 상당히 도움될 것 같아요.

외우지 말고 이해할 수 있기만 해도 너무 뿌듯해 진답니다.

 

우리가 배운 영어회화

직접 생활을 하면서 현지에서 사용한다면,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으로

​뉴욕 현지 여행에 필수 코스로

자유의 여신상을 찾게 되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유료 못지 않게 후기도 좋다는 이야기에 꼭 한번 이용해 보고 싶어지네요.


 

집에서 학습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옆에서 아이들과 함께 긴 시간을 활용해 보면서

함께 익혀보는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영어 회화 실력도 늘면서 재미있게 영어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며

유익한 시간으로 보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학습지도에 옆에서 공부하는 엄마에 모습으로도 너무 좋을 책

만나보시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