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지게 되는 요즘에

더욱 기다렸던 책 시리즈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길벗스쿨에 도서로 역시 아이들에 맘을 잘알아 주는구나 싶어지네요.

판타지 동화에 더욱 매력을 느끼는 아이들

판타지 동화로 이상한 과자 가게, 교훈까지 담고 있어서 책을 읽는 즐거움을 맛보게 되네요.

약간 으스스한 호러 분위기에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일반 사람에게는 보이지 안흔 과자 가게로

특별한 사람에게만 보이는 과자 가게 전천당에서

과자를 먹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전에 반드시 약속을 지켜야만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다면?!

초등 아이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책으로

교훈까지 남겨주는 책, 처음엔 아이들만 보는 책일까 하고 만나봤는데

교훈을 접하니 꼭 아이들만 좋아할 책은 아니였답니다.

아들은 열광하며 보게 되는 책인데,

책을 읽고 한참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 대해서만 이야기해 주게 된답니다.

 

초등 아이들에게 읽기 책으로 꼭 만나보길 바라면서

스토리는 책을 통해서 만나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아요.

현재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6권까지 출간되었고, 앞으로도 계속 출간 되어질 예정도서로

꾸준한 사랑을 받게 될 책이 아닐까 싶어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권에서는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있을까요?

 

 

마스크를  쓰고 있는 과자가게 주인에 손에는

 

키가 커지고 싶다는 소년에 소원을 이뤄준 과자가 있는 걸까요?

그런데 잘못된 과자를 팔았다고 하네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주인 베니코에 실수가 있었다니

이런 일이 생길줄이야.

​그렇다면 키가 커져야 하는데, 어디가 커지는 과자를 주었을까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소원은 간절히 바라게 되는 것 같아요.

공감하게 되면서 더 재미있게 읽혀지게 될 책으로

특별한 과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게 되네요.

판타지 동화를 좋아하게 되는 이유가 상상에 날개를 달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내가 생각했던 이상한 과자 가게에 판매되었으면 하는 과자도 상상해 보면서

 

이상한 과자 가게 시리즈가 모두 모이면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 과자들에 종류만 가지고도 이야기가 한가득

이야기 보따리가 가득할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으로 오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