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 -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김인숙 지음 / 다락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




초등한색이라면 어휘를 챙겨야 하기 때문에 한자 공부 시작하게 되네요.

낱말의 이해력도 높아져서

국어에 지문읽기에도 상당히 도움되는 한자학습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로 재미있게 배우게 되네요.



 


 

독해력에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더욱 어휘력을 챙기는 학습이

필요한 지금에 한자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초등이라면 꼭 배워야 할 한자라면,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교재도 선택에 매우 중요하죠.

공부라기 보다도 재미있게 즐기면서 자동암기까지 된다면,

아이들도 지루해하지 않고 체험하게 된답니다.



그림으로 챈트로,

자동으로 암기되는 한자가 있다면?

즐겁게 함께 참여해보세요.


챈트로 노래 부르면서 입안에서 흥얼거리며 술술 나오는 한자~~

자동암기 이래서 자동으로 암기 된다 싶어지네요.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으로 40개의 한자학습!!


구성을 보니 5단계 학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야기한자/ 그림한자/ 리듬한자/ 놀이한자/ 교과서 한자

한자카드

실전 예상문제까지 마무리 학습까지 해주어 자동암기 신비한자로

한자를 배우면 오래 기억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네요.

 

한자학습 우리 아이들이 왜 배워야 하는지도 너무나도 중요하겠죠!

 

우리말은 한자어로 너무 잘 알고 있는데,

한자에는 모양과 뜻, 소리로  배우게 되네요.



 


한자에는 부수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되네요.

한글에서는 자음과 모음이 있다면,

한자에는 부수가 있는데, 부수를 잘 알면 한자를 쉽게 익힐 수 있답니다.


그럼 다락원, 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으로 재미있게 배워볼까요?


1단계로 이야기 한자

생생한 스토리 텔링!

재미있는 동화를 들으며, 그림 속 숨은 한자르르 찾아보면서

한자의 뜻을 이해해 봅니다.



 

상단에 QR코드로 더 생생한 동화를 들어볼 수 있는데,

mp3로 다운받아 사용해도 좋겠죠!!


 

한번 듣고 다시 듣고 싶,어 하는 아이들,

오랜만에 동화를 들으니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그림한자로 그림으로 기억하는 한자인데,

그림으로 한자의 어원을 설명해주고,

눈으로 보면서 직접 쓰기 연습을 시작하게 되네요.


 

동화에서 먼저 만나본 5개의 한자를 직접 학습하게 되죠.

目, 耳, 手, 足, 心


한자뿐만 아니라 중국어 표현까지 알려주고 있는데,

두 가지 언어를 한번에 궁금해 할 수 있기에 재미있게 배워보게 된답니다.


리듬한자 제일 좋아하는데,

쿵쿵따 챈트로!!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


 

 

노래도 배우면서 자동으로 외워지게 된다는 점에서 더욱 부담없이 따라 불러보세요.


 

신나게 리듬한자 나도 모르게 귀로 들으면서

입안에서 맴돌며,


지금까지 배워본 한자를

놀이한자로 더욱 즐겁게 놀이해보게 되네요.


사다리 타고, 스티커도 붙이면서

재미있게 한자를 익힐 수 있는 시간이네요.


 


교과서 한자

재미있는 한자로 익혀보았고, 한자이야기로

배운 한자들을 이젠 복습하면서

생활에 쓰이는 한자어들을 그림으로 재미있게 다시한번 복습해 봅니다.


책뒤에는 부록으로

실전예상문제로 시험준비도 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네요.


 

교재 뒤에는 한자카드와

 HNK 배정한자 모아보기로

한자를 더욱 즐겁게 활용하면 배워볼 수 있답니다.

 

한자가 어렵지만은 않다는 점,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한자를 더 친근하게 생각할 수 있겠죠!

부담없이 학습하면서 한자를 배우는 시간

초등학생이라면 꾸준한 한자학습 해주어야 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