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해라!! 수능 VOCA - 팟캐스트 영어 학습 부문 1위 전대건의
전대건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암기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 딱 맞는 VOCA!

이룸이앤비 단디해라!수능VOCA


좀 더 재미있고, 쉽게 영단어 암기를 위한 방법이 없을까?

고민된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교재죠.

이룸이앤비 교재라 더욱 믿고 학습하게 될 <단디해라! VOCA>


 


암기가 제일 어렵다는 아들이 최근 더 열심히 영어 단어 암기중에 있네요.


공부해보니 DAY 학습하다 보니 모르는 단어가 좀 많이 등장하게 되네요.

하루에 DAY 학습하면서, 암기해야 할 단어들

재미있게, 쉽게, 에피소드를 반복해서 읽으면서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내용 구성도 매우 보기쉬운 어휘집이죠.


 


급하게 외우면 잘 외워지지 않기에, 하루 학습량 정해놓고

단어 외우기 시작한 아들, 에피소드로 더 재미있게 단어를 공부하게 된다고,

처음엔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꾸준히 학습해주면, 익숙해지면서

하나 둘, 쌓아지는 어휘들, <단디해라! 수능, VOCA>


 


210개의 대화식 에피소드를 통한 손쉬운 연상 암기방식이라서

10분 만에 단어 10개 귀에 쏙쏙,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저자 강의도 무료로 제공되어 있어서 참고하며 외워주니 더 큰 도움이 되는 어휘집이네요.

30개 단어를 배우게 된다면,

Review 실력체크도 해봐야겠죠!


제대로 외웠는지 실력 점검을 해보는데,

생각보다 헷갈린 경우도 있었는데,

꼼꼼하게 외우지 않았다는 것이니 확인하고 넘어아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