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1 - 매직코인의 초대 웅진책마을 102
장한애 지음, 김소희 그림 / 웅진주니어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매직코인의 초대

​요즘에는 아이들이 더 빨리 성장하는데,

초등학생들의 첫 느낌, 사랑이라는 감정을 자세히 알려주는  신기한 마술세계를 다룬 작품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술로 아이들에 현실을 색다르게 보여주게 되네요.​

 

이야기를 시작에 앞서 매직팰리스에 구조를 유심히 보게 되는데,

매직팰리스 이름과 살짜가 다른 느낌에, 오하라네 집 자세히 살펴보게 되네요.

등장인물 소개편도 기대하며 읽게 되는데,

주인공 오하라와 앵무새 블링 

오하라의 친구들은

 최영하, 노황태, 공빈나 그리고 아이돌 마술사 레오 남

만화의 등장인물들처럼 느낌이 다르지 않나요?

고도마 클럽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연애와 마술이야기

흥미진진하고 즐겁게 읽게 되는데,

초등5학년인 오하라는 고도마 클럽의리더로

 

하라의 할아버지가 직접 이름 지은 매직팰리스에  

1층에는 하라의 아빠가 마술카페 ' 매직타임'을 운영하고, 

지하에는 삼촌이 운영하는 마술학원이 있는  붉은 벽돌집이랍니다.

오하라 가족은 마술을 하는 가족으로

상상만으로도 너무 흥미로워지네요.

고도마클럽의 새의뢰인이 찾아오게 되네요.

 의뢰인 K의 고백을 도와주기 위해서

영하가 직접 만든 원통 모양의 마술도구를 의뢰인 K에게 주어서 마술을 보여주면서

고백 선물을 전재주려는 순간,

앵무새 ​블링이 반짝 보석에 정신이 팔려

날개를 파닥거리다 빈나의 스파트폰이 날아가 덤프트럭에 깔려버렸네요.

빈나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물어내라고 하는데,

의뢰인 K는 그런 빈나의 진짜 모습을 보고는 겉모습만 보고

빈나의 별명인 반전공주인지를 알게 되었답니다.

 

하라는 짝사랑만 하던 친구를 도와 주려고 했던 일이

로맨스 웹툰으로 배운 연애상식과 마술실력으로

마음을 전해주려고 했는데, 실패하고 만 것에 대해서 너무 안타까웠죠.

고도마 클럽의 아이들은 이성에 마음을 갖고 사랑이라는 낯선 감정에

가장 어려운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어떻게 알릴까 하는 고민에

내가 좋아하는 상대방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들의 도움으로

마음을 마술로 이어 사랑 고백 작전에 성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의뢰인 M의 고백 작전에 투입된 아이들 

상대는 바로 정탐정으로

우리만의 탐정이야기, 고백하게 되는 의뢰인 M​ 

​갑자기 나타난 천재 마술사 레오 남은 하라에게 붉은 벨벳에 싸인 조그만한 상자를 주게 되는데,

열고 싶어질 때가 되면 저절로 열린다는데,

비밀상자 정말 궁금해질 것 같아요.

주니어 마술대회에 나갈 아이들은 레오남에 도움으로

예선에 보낼 영상을 생각하고, 5학년 중에서 유튜브 천재 크리에이터인 영감독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죠.

영감독은 자신의 고백을 도와주는 대신에

 마술대회에 예선에 보낼 영상을 찍어주기로 하고,

바닷가의 작은 놀이공원에서 영상을 찍기로 했는데,

서로에게 짜증을 내면서 비도 내리고 포기하고 있던 아이들에게

영감독은 편집을 해서 영상을 보냈다고 전해주네요.

 

예선을 통과했다는 사실에 놀라고

고백 스토리가 이어지면서 더욱 책 속에 빠져들게 되는데,

사춘기에 접어든 아이들이라서 그런지 고백하는 부분에서는 더 깊이

자신의 입장을 꺼내 놓게 되었네요.

감정에 공감하며, 어려웠던 예선 통과에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면서

 초등학생들이 마술사가 되어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마술의 힘으로 도와주면서

고도마 클럽의 리더인 하라의 마술 파트너인 앵무새 블링과

마술도구 발명가인 최영하, 스타일리스트인 노황태, 미신전문가인 공빈나까지

친구들의 고백 의뢰를 도와 주게 되네요.

 

바닷가 공연에서 어떤 아저씨에게 받은 동전으로

마술사들의 꿈인 매직팰리스에 초대 받게되는데,

다음책에 스토리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초등 아이들의 사랑과 마술이야기로 더욱 훙미로운 책이며,

아이들에게 충분히 찾아올 수 있는 사랑에 감정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을

로맨스 소설을 경험하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