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가 좋아하는 어린이 스도쿠 : 초급.중급 (스프링) - 기억력, 수리력, 집중력향상 숫자퍼즐 두뇌가 좋아하는 어린이 스도쿠
수피아 편집.기획팀 지음 / 수피아어린이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길에 지루한 시간을 즐겁게 변화시켜줄 기대되는 시간~

스마트 폰이 아닌 흥미로운 게임처럼 스도쿠로  여행 가는 길 즐거움이 UP!


두뇌가 좋아하는 어린이 스도쿠 스피링 북

스도쿠로 빈칸을 채우다 보면 나도 모르게

 

기억력, 집중력이 UP!

논리적이며, 창의적인 사고력이 좋아져요!!!

 

스도쿠에 놀라운 매력!

숫자가 겹치지 않는다는 특별함에

한 자릿 수에 뜻을 가진 스도쿠로

1780년대 스위스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의 마술 사각형이라는 게임에서 유래되었는데,

그 후 1984년 일본의 퍼즐 회사에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판매하게 되면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게 되었네요.


가로와 세로가 같은 개수로 이루어져 정사각형 퍼즐 안에,

가로와 세로 줄에 각각 한 번 씩만

숫자를 써서 칸을 채우는 게임에,

칸이 늘어날수록 난이도는 더욱 업그레이드되네요.


간단한 스토쿠 4X4 부터 6X6, 9X9 중급 과정까지 이루어져 있네요.

 

가장 기본인 왕초급부터 시작되는데,

단숨에 해결해 버리니 자신도 놀라운 듯,

자신이 너무 잘하는 거 아니냐며 더욱 신나하는 아들,

페이지마다 스도쿠 빈칸을 완성해 봅니다.

 

자신이 해결한 날짜/ 시간을 기록하며,

자신이 최고로 빠르게 완성한 시간을 체크해 보게 되네요.

두뇌가 좋아하는 어린이 스도쿠 책은 손바닥 정도로

휴대하기도 간편한 크기라서 가방 속에 쏘옥 넣어두고

함게 즐겨볼 수 있는데, 스도쿠 빈칸을 채우는 특성을 살려서 스피링 북으로

 책장을 넘기는 편리함까지 갖고 있네요.

 

스마트폰에만 빠져지내는 아이들에게 두되가 좋아하는 사고력, 집중력도 키워주는 게임북,

가족과도 함게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겠죠!

나만에 노하우도 생겨나는 스도쿠, 학습 효과까지 높이게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