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 디즈니 영어 따라쓰기
서영조 지음 / 길벗스쿨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나도 명대사 술술 말하고 싶어요!!


한 번 듣고도 따라 불러보는 디즈니 영화 애니메이션 OST!

이제는 영화 명대사에 도전해 볼까요?


반복해서 듣고 봐주어야 명대사를 알 수 있었다면,

이제는 길벗스쿨에 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로 저절로 외워질 수 있는 3단계 따라쓰기

나도 자신 있게 명대사를 줄줄줄~~~

 



 

이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영어학습에도 더 자신감이 생길 수 있겠다 싶어요.


재미있게 봤던 영화에 명대사!

3단계 따라쓰기로 통문장 외워볼 수 있다니

45개에 명대사를 머릿속에 쏙쏙~~

 

얼마 전에 개봉해서 화제에 영화인 겨울왕국2 너무 재미있게 봤는지

한번 더 보고 싶다며...

역시 디즈니 영화구나 싶어지네요.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24편에서 뽑은 영어 명대사 45선

토이 스토리, 코코,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겨울왕국  등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에서

명대사를 원어 그대로 익혀보게 된답니다.

 

교재 상단에 QR코드로 간단하게 대사를 듣고 따라 읽어볼 수 있어요.

 

원어민 선생님에 발음을 듣고 문장을 익히기,

명대사, 단어, 개별 문장을 들을 수 있는 QR코드

어디에서도 간편하게 QR코드로 들어보면서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리며, 더욱 쉽게 기억할 수 있다는 장점이지요.

 


듣고 따라 말하기, 문장 속에 단어를 따라쓰고, 외워보면서,

문장 따라쓰기로 문장을 익혀 나갈 수 있는 3단계 학습이네요.


 

누구라도 흥미롭게 명대사에 도전해 볼 수 있기에

술술술 명대사 문장으로 말해보세요.


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 학습은

무작정 따라 쓰기만 해서 되는 건 아니라는 점,

흥미로웠던 장면을 떠올리며, 문장을 듣고 이해한 후,

새로운 단어에 철자와 발음에 주의하면서 익히는 학습으로

말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직접 쓰기까지

영어에 듣고, 읽고, 쓰기까지 마무리 학습으로 진행되게 되네요.

 

writing  실력까지 업그레이드 된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이 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이라 학습적이라 생각하지 않고,

즐겁게 참여해볼 수 있어서 더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디즈니 영어 명대사로

자신이 배우고 싶었던 만큼 더 열심히 배우면서

영어에 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된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네요.


영어에 자신감을 위한 학습으로

UNIT 5개로 review test까지 자신에 실력도 점검해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직접 찾아서 명대사를 익히게 되는 < 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

겨울 동안 실내에서 더 많이 함께하게 될 것 같아요.


나는 할 수 있다에서 시작해 나도 할 수 있다로 길벗스쿨 교재로 더 영어에 흥미를 높여주게 되네요.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나도 할 수 있다에 도전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