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겨울 마법을 펼치다 이사도라 문 시리즈 7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심연희 옮김 / 을파소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사도라문 겨울을 더 기다리게 되는 책!

이사도라문 드디어 기다리던 7권을 만나봅니다.

시리즈마다 화제의 책으로 어린이들에게 놀라움을 선물해 주는 책이죠.

이사도라와 함께 시작된 학교생활 이젠 얼마 남지 않은 2학기를 보내는 아이들에게

더욱 소중함을 선물해 주고 있네요.


이사도라만에 특별함,

자 그럼 만나볼까요?

미리 예고되었던 겨울 마법을 펼치다!!

내용이 너무나도 궁금하죠.


이사도라 학교에서 놀라운 소식!

올리버가 생일파티를 하는데, 장소가 아이스링크에서

그런데 모든 친구들이 초대되지 못하고 세 명만!

입장료 때문이라네요.


이사도라 초대받지 못해 아쉬움이 가득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뭐든지 꽁꽁 얼리는 눈꽃요정 크리스탈 이모를 초대하기로 했다네요.


 

이모는 이사도라에게 정원을 겨울 왕국으로 변신시켜 주었답니다.

즐거운 시간 스케이트를 즐겨보지만, 혼자 남은 이사도라

눈사람을 만들어 보네요.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눈사람 만들기

이사도라에 눈사람 만드는 모습에서 어서 빨리 겨울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이 들었는데요.


 

겨울에 즐거운 시간은 바로 눈이 내려 눈썰매를 타고, 눈사람을 만들면서

겨울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죠.

이사도라가 만는 눈사람은 정말 크네요.

이사도라 만큼 큰 눈사람,

이사도라가 만는 눈사람에게 가장 좋아하는 별무늬 망토까지 입혀주었더니

이사도라에게 윙크까지 해주게 되네요.

너무 놀란 이사도라 어찌 이런일이 생긴걸까요?

바로 마법의 눈이였기에 가능했네요.


눈꽃 소년이 살아나서 이사도라에게도  같이 놀 친구가 생겼답니다.

이사도라는 눈꽃 소년과 스케이트도 타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도 했지요.


눈꽃 소년이 눈사람이라는 사실을 잊게 될 정도로 . 

이사도라는 눈꽃 소년이 녹지 않게 크리스탈 이모의 마법 지팡이로

방이 꽁꽁 얼어붙는 상상을 하며, 지팡이를 휘둘렀고,

얼음꽃이랑 눈송이가 쏟아지는 집이 꽁꽁 얼어버리게 되네요.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주는 이사도라문 시리즈


 

이 책에서 등장하는 스노우볼 너무 갖고 싶었죠!

직접 스노우볼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

재료를 준비해야 하니 부모님과 함께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테스트해보며,  나에게 어울리는 집은? ​

자 그럼 테스트 결과도 기대되네요.

아이들은 우리집에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으로 나올 것 같다며, 걱정하지만,

그 반대로 나와서 너무 좋아하네요.


이사도라 새로운 다음 이야기 벌써 기대되는데요.

이사도라문 새로운 모험은 어떤 일이 벌어질지?

시리즈라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는 책이 바로 이사도라 문 시리즈인 것 같죠.

다음 이야기를 기다리면서 다시금 이사도라문 시리즈 한번 더 보게 되는 책,

가을이지만 영하에 날씨에 겨울이 기대되면서

이사도라문 등장하는 눈사람 만들어보고 싶은 아이들,

딱 독서하기 좋은 지금 이순간

이사도라문 시리즈 함께 보고 싶어질 것 같아요.

학기에 마지막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판타지 이사도라문 시리즈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작은 즐거움에도 크게 행복해 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즐거움도 만들어주게 되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