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과학동화 팜 1 : 지하 농장 코딩과학동화 팜 1
홍지연 지음, 지문 그림 / 길벗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딩과학동화 팜, 지하농장


 

코딩에 색다른 체험 코딩과학동화, 놀라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책,

코딩이 좀 더 색다른 즐거움으로 흥미를 이끌어 줄 수 있는 책이라서 초등 저학년에

아이들에겐 더욱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책 표지만 봐도 흥미유발에 만점인 책이죠!

 

이 책은 차례만 봐도 기대감이 높아진답니다.

지하농장에서에 어떤일들이 자 그럼 자세히 만나볼까요?


 

주니와 거니라는 쌍둥이 형제가 등장하고,

지하에 있는 기발하고 거대한 농장에서 발명품을 만들어 가꾸게 되는데,

기발함이 가득한 지하농장, 상상만으로도 황당함이 가득하죠.


 

엉뚱하고 기발한 생각을 많이 하는 아이들에게 더욱 재미있게 다가올 책으로

그동안에 이런 책을 경험하지 못한 아들도 너무 빠져들며 보게 되네요.

 

가끔이지만, 상상에 날개를 펼쳐 그림으로 표현해 보고 싶은 지하세계

작가님에 상상에 세계가 아이들만큼 창의적인 생각을 갖고 계신것 같아요.

지하와 지상을 연결해 주고 있는 방방꽃,

인공태양, 동물 미용실, 게임장의 알록달록 팝콘,

사냥새 등은 아이들에게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니

꾸준히 책에 매력에 빠져들고 싶다고 하네요.

 

 

빨리 만나보고 싶을 책으로 신선한 소재들이 마구 등장해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지면서 텍스트 많지 않아서 더 빨리 책에 내용에 빠져들죠.


그림을 보다 금방, 적은 글이지만 내용에 빠져들다

버튼 하나만으로 뚝딱뚝딱 작용되고,

원하는 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니

책을 읽는 내내 다른 세상에 와있는 듯 상상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아요.


한 이야기가 끝날때마다 자연스럽게 코딩의 개념과 원리도 만나보는

이야기와 관련된 설명으로 이해를 돕게 되네요.

코딩에 대해서 처음 접하게 되는 아이들도

코딩 기본 개념에 대해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

이책에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이 책을 접하게 되면 바로 코딩 배우고 싶다는 말 나올 수 있겠죠!


 

코딩에 대한 관심도 성장시켜줄 책으로 다음 책도 빨리 나오길 기대해요.


거대한 지하농장에 또 어떤 일들이 생겨날지,

시리즈에 거는 기대가 높다며, 꿈잼 보장하는 책이라고 아들 엄지척이네요~~


초등코딩 교육에 의무화로 코딩 꼭 배워야 한다면 우선 코딩과학동화로

코딩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준 후 학습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