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9 : 스페인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9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기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9 스페인편 


인기 학습만화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떠나는

세계역사문화체험!

GOGO 카카오프렌즈만에 특징은

직접 여행을 떠나는 것처럼 여권에 스탬프 도장을 찍어보세요.

여권 수속을 마치고 여행시작!!


혹시 여권이 없다면, 여권은 영국편에  들어있답니다.


 

재미있게 생생한 여행으로 배울 수 있는 세계역사문화체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역사 문화를 배워볼까요?

 

                                                        

세계 곳곳을 체험하면서 역사문화체험까지

아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세계의 역사, 문화, 인물들까지

호기심을 키울 수 있는 여행지 스페인편으로 만나봅니다.


 

GOGO 카카오프렌즈 세계의 역사가 퍼즐 형태로 보관대

"히스토리 뱅크"에 악당 이프가 침입하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되네요.

   
                                      

비밀 요원이 된 카카오프렌즈

매력적인 악당, 이프를 막고 스페인 역사를 지켜 낼 수 있을까요?


악당 이프는 역사 퍼즐을 훔쳐내 자기 마음대로 역사를 바꾸고,

세계를 정복하겠다는 욕심을 갖고 있는데요.


다행히 비밀요원 제이지의 활약으로 이프가 퍼즐을 훔치는 것을 막아냈지만,

히스토리 뱅크에 보관되어 있어야 하는 역사 퍼즐이 뿔뿔이 흩어지고 말았네요.


                                 

카카오프렌즈가 비밀 요원이 되어 세계 각국  과거의 시간 속으로 들어가서,

역사 퍼즐을 회수해 와야 하네요.

악당 이프를 막는 임무를 맡게 된 우리에 비밀요원들

임무를 도와줄 비밀 무기와 첩보물의 특성까지 자세히 알려주고 잇네요.

더욱 호기심 갖고 보게 되는 아들,

고고 카카오프렌즈는 스토리에 반하고, 생생한 사진에 또 한 번 반하게 되는데,

자세한 설명으로 역사 문화 상식 코너로 상식이 풍부해지게 되네요.

 

아프리카의 유럽을 지나는 위치에 있어, 남쪽으로 는 아프리카,

북쪽으로는 프랑스와 맞대고 있네요.

스페인 국기는 위에서 부터 빨강, 노랑, 빨강으로

노란색 부분에 스페인 왕가를 상징하는 그림이 들어가 있다는 특징이 있네요.


스페인은 유럽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해 있기에

아랍인들이 들어와 살면서 이슬람 문화도 함게 들어오게 되었고,

유럽의 다른 나라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하고 화려한 이슬람 문화가 자리잡게 되었지요.


우리는 스페인에 알함브라 궁전에 대한 슬픈역사도 배우게 되는데,

알함브라 궁전은 과학적인 방식으로 설계된 것으로 유명한데,

그라나다 왕은 아름다운 궁전을 보존키 위해서 스스로 군대까지 거두었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알함브라 궁전 스페인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책을 통해  글로써 사진으로 체험하게 되지만,

생생한  느낌으로 직접 여행하고 있는 것 처럼

세계의 역사를 배우게 되는  느낌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기에  더 책을 기다리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