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수학용어사전 1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수학용어사전 1
송도수 지음, 양선모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에서 수학도둑 시리즈로 수학도둑 수학용어사전을 출간했네요.

수학을 학습하다 보면, 수학문제의 용어를 잘 몰라서 문제를 잘 못풀었다고 말하는 아이들,

혼자서 학습하기에 너무 힘들어할 때가 있어요.

중학생이 되면 수학용어사전을 직접 만들어 보기도 하는데,

초등학생에게는 어려움이 가득하지요.

수학도둑으로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에 학습만화로

수학이 어렵다 말하는 아이들, 재미없다 말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새로운 수학도둑 시리즈로 수학도둑 수학용어사전 큰 도움을 주게 되네요.


수학을 위해서 수학 용어에 정확한 이해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초등학교 수학에 다양한 수학 용어를 알려주고 있답니다.


수학도둑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수학도둑 수학용어사전>

수학용어 쉽고 재미있게 배워볼까요?


초등수학 용어를 300개 이상을 알려주게 된다니 기대감 UP!

예비 초등인 아이들도 재미있게 읽어주네요.

숫자 1에서 부터 9까지 수에 대한 설명부터 등장하게 됩니다.


수학용어를 알고 수학 개념을 받아들일 수 있기에

수포자는 이제 안녕!

수학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배울 수 있는 길잡이,

수학도둑에 도도, 숫자도 제대로 못세는 제우스로 등장,

슈미는 에우로페로 요리사이지만, 수학 선생님이 되어

제우스와 다른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수학 용어의 개념 설명을 해주게 되네요.


신과 인간의 사랑이라는 제우스와 에우로페의 사랑

재미있는 구성으로 읽는 즐거움에 빠져들게 되는데,

너무나 황당한 말에 재미있어하는 아이들,

요리사가 몇 분이 식사를 할 거냐고 물어보는데, 몇분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수를 모르는 신들이 월급은 어떻게 준걸까요?


1권 밖에 만나지 못했지만, 벌써 기대감이 높아만 가고,

기다려진다는 아들이네요.

시리즈 책은 다음 권을 기다리는 즐거운 기대감이 있어 더욱 좋아요.

한 번은 약하다 몇 번은 더 읽어 주어야 한다는 아들,

역시 학습만화는 열 번 정도는 읽어주어야 겠네요.

스토리에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수학도둑

수학도둑 수학용어사전은 아들 책상에 책꽃이에 잘 꽃아 두어야 겠네요..

언제라도 다시 꺼내 볼 수 있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