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6-2 - 전3권 (2019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6학년 마지막 학기 우공비와 함께 합니다.



우공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즐겁게 학습할 수 있어, 초등6학년 2학기도 선택하게 되네요.

여름방학 2학기 준비 시작합니다.


 




전과목 우공비 세트 든든한 구성이네요.


여름방학에 만난 우공비라 그런지

시원한 여름을 응원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아들이 너무 뿌듯해 하네요~

얼른 카카오프렌즈 만나고 싶었다며, 손꼽아 기다렸는데, 도착하마 마자 웃음짓는 아들~


우공비 초등학습은 아이들에게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이미지 연상학습!

학교시험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요.


 

 



2학기 예습을 위한 동영상 강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QR코드로 간편하게 강의를 들어볼 수 있답니다.

수학만큼은 쎈으로 학습하게 되는 아들,

수학에 자신감은 역시 쎈수학으로

쎈연산으로 연산개념 잡고, 쎈수학으로 교과학습까지


 

 

여름방학 우공비세트만 가지고 여행길에 올라도 문제 없겠죠~


우공비 전과목 세트 받자마자

아들이 시작한 것은?

공부계획표를 작성하네요.

이젠 습관처럼 공부계획표 먼저!!

카카오프렌즈와 즐겁게 공부하는 공부계획표 작성해봅니다.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 완전체 구성이지요. 


아들이 우공비! 우공비! 하는데 이유가 있는데요.

우공비만에 초등 전과목 공부비법이 숨어있기 때문이죠.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즐겁게 공부하는 비법???

우공비 공부카드랍니다.



게임하듯, 즐거베 배워볼 수 있는 우공비 공부카드

용어를 익히는데,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네요.


 


초등 교과 개념학습에 기본이 되는 용어를 게임하듯 즐겁게 익히는 공부카드 우공비만에 자랑이지요~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 용어학습

우공비를 외치는 아들에 공부비법이랍니다~



초등국어는 하나 더,

교과서에 탑재된 책을 먼저 만나봐야겠죠.

여름방학 동안에 도서관을 이용해서 미리 만나보며 독서습관도 길러볼 수 있으니

꼭 챙겨보게 되지요.



 

 

학습을 시작하면 단원에 시작!


 


 

아들이 얼마나 만화를 좋아하는지

교과서가 다 만화로 되어있음 좋겠다 말하는데요.

단원 앞에 공부할 내용을 미리 볼 수 있는 학습만화 즐겁게 보게 된답니다.

자신이 직접 만화를 그려보고 싶다고 까지 말하는 아들,

아이들이라면 만화를 사랑하는 마음은 다 같을 것 같아요.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우공비 학습에 이미지로 배우는 개념학습은 초등 아이들에게는 최고인 학습인데요.

개념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기에

이미지로 쉽게 오래 기억할 수 있는 학습하고,

기본 문제를 풀어보면서 개념을 이해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겠죠!!

이미지로 개념쏙 눈에 쏙 학습내용도 시선집중!

한눈에 스캔하듯 집중하게 되는 공부비법이 숨어있네요.



 



단원을 학습하고 나면, 핵심개념을 정리해 봐야겠죠!

예비중학생인 아들,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는데,

이렇게 핵심개념을 마인드맵으로 보여주니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실력도 키우기 위해

노트에 한 번 더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게 되는데,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를 구입하며 받은

 우공비만에 핫 아이템 우공비 공부노트에 정리습관!

우공비를 구입해야 받을 수 있는 썸머비치 스페셜 노트로

요점정리! 나만에 공부비법 완성될 수 있네요.



 

 


우공비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이라 어디서도 쉽게 구할 수 없기에

더욱 소중한 아이템으로 아들에게는 값진 선물이랍니다.


초등6학년 아들 자신만에 우공비 아이템 공부하는 즐거움까지 선물해준다니

갖고싶은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더 챙겨주고 싶네요.


 

 

우공비 초등문제집에 또 하나에 즐거움이 숨어있는데요.

우공비로 학습하는 우리 아이들이라면 모두 알 수 있는

재미있는 퀴즈로 고웁할 수 있는 개념퀴즈죠!

공부를 하면 할 수록 더 재미있다고 말할 수 있기에 우공비 초등문제집을 찾게 되겠죠!

 

 

공부하면서 그만하고 싶다 느낄때면 반가운 카카오프렌즈에 만남이

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는 아들에 공부비법!

초등학생이라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즐거운 공부 참여해보고 싶을 것 같아요.


초등6학년 2학기에 만난 우공비세트

아들이 발견한 이건.

초등과학에 수업 보완 자료까지

과학을 유독 좋아하는 아들에게는 더 없는 선물같네요.


 



우공비 초등전과목 세트 놀라운 공부비법이 자꾸만 쏟아지는데요.

전과목 세트 구성에 폭발적인 인기가 있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 아닐까 싶네요.




우공비 초등세트에 특별한 부록인 완전체  세트!

우공비로 초등 개념학습 완성하고, 과목별 단원평가까지 모두 한번에 해결!

홈런 서술형 비법책으로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으니

2학기 준비는 문제 없네요.



 



여름방학이 시작되고, 2학기 준비를 준비중에 계신다고요?

그럼 바로 서점으로 나가보세요..

우공비 초등세트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우공비 초등세트 구입하고 우공비만에 탐나는 핫 아이템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공부노트도 받아가세요~

아들은 우공비 공부노트 너무 열심히 사용하고 있답니다.

핵심 요점노트로 활용중인데,

열심히 노트정리 연습중에 있네요.


 


우공비와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놀라운 공부비법을 꼭 잡아보시길 바래요.


초등6학년 초등세트로 마지막 열공하며,

초등 마무리 학습도 잘 해봐야겠네요.

우공비와 함께 초등 개념학습 열심히 해주었던 아들이기에

중학생활도 잘 해줄거라 믿게 되네요~


2학기 우공비와 함께 시원한 여름방학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볼까요?

우공비와 함께 2학기도 걱정없이 즐겁게 생활하는 학교생활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