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9 (양장) - 드래고니아의 고대 전설과 검은 바위 마녀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9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9. 드래고니아의 고대 전설과 검은 바위 마녀


아들이 좋아하는 베스트셀러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것처럼 흥미로운 시리즈!!






 

 

판타지를 사랑하는 아들에게는 상상과 모험에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책이 되주죠~



이번 책에서는 제로니모와 함게 떠나는 모험이

드래고니아의 고대 전설을 따라 검은 바위 마녀로 부터 연꽃 공주들을 구하는 미션인데요.



재미있는 책읽기 시간을 선물해 주게 된답니다.


 

엄마도 읽고나서 반해버린 책, 초대형 베스트셀러 인정하게 되지요~

역사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게 해주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시간여행을 실시간으로 접근하고 있는 듯한 이 느낌...

차례만 만났을 뿐인데도

모험이야기 벌써 기대되네요.


 


제로니모가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가려는 곳은

용들의 섬 드래고니아!



 



제로니모는 테아의 부탁을 받고, 오싸기아와 덜덜렐라에게

쥐토피아를 구경시켜 준다고 판타지 세계로 가게 되지요.


연꽃 나라의 왕과 여왕은 궁전 용을 보내 제로니모를 판타지 세계로 데려오게 했답니다.


 



검은 바위 마녀가 다섯 연꽃 공주를 납치했다는 사실을 듣게 되는데,

제로니모는 자신이 드래고니아의 고대 전설에 나온 기사라는 걸 알게 되네요.

다섯 연꽃 공주를 구하러 모험을 떠나게 되네요.



드래고니아의 고대 전설에 따르면 오직 한 기사만이 공주들을 구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네요.


 



다섯 연꽃 공주를 구하기 위해서 고대 전설에서 예언한 용들을 모아야 하는데,

다섯 연꽃 공주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요?


 



책을 읽다 보면 퀴즈가 등장하게 되는데,

퀴즈 푸는 즐거움도 너무 좋아하는 아들이네요.


너무 쉬운 것 아니냐며 더욱 신나서 참여하는 아들,

꼬마 요정, 질리 가족 그림속에 숨어있는 도토리와 호두를 찾아보네요.



 

궁금했던 미스터리한 고대의 역사와 지식도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도 가득한 책으로 사파리 도서만에 장점인데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스토리 구성도 너무 재미있지만,



 

책 속에 글자체에 알록달록 역동적인 글자와 화려한 색채에 반하게 되네요.


처음 한참을 따라 써보던 아들~

즐거움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네요.

미스터리 메시지 도착!


내가 탐정이 된 듯한 흥미로움 시작되네요.


 

 




300페이지가 넘는 책이지만, 너무 빨리 읽게 되는 아쉬움까지

직접 사건을 해결해 보며,

깊이 책에 집중하게 되는 아들에 모습, 사뭇 진진하지요.

저도 덩달아 보면서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도서관에서 만나게 된 인연으로

쭈~욱 이어져 오고 있는데요.

도서관에서만 만나서는 책을 제대로 읽을 수 없다는 아들에 판단으로

집으로 들여놓기 시작했지요.

보고 또 보고 소장하면서 편하게 즐겨볼 수 있는 이시간~

너무 소중한 책읽기 시간이랍니다.



아이들이 인기도서라고 지목한 이유가 있었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판타지 동화로 다양한 정보까지 만나볼 수 있는 책으로

시리즈마다 기다리는 즐거움을 맛보면서

제모니모의 환상모험 사랑은 계속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