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우화 가면 놀이 - 뜯고 쓰고 즐기는
상상의집 편집부 지음 / 상상의집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우화 가면놀이

상상의집 출판


무더운 여름에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고픈 엄마가 추천하는 책

상상의집 도서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에 특징을 살려주는 가면놀이~

동물에 대해서도 깊이 배워보고,

내가 동물이 되어보는 가면놀이 시간~

직접 뜯고 쓰고 즐기는 가면놀이

직접 만들기까지 하니 더욱 신난 아이들,

완성되어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로 체험에 시간을 가져봅니다.

동물가면이 16개 만들어보고,

이솝우화 감동 카드로 18편을 들어볼 수 있어요.


 



책 표지에 등장하는 사자~

어흥~ 사자에 공포를 느껴야 하는데, 왜이리도 귀여운 사자에 모습인지.

아이들은 빨리 가며을 쓰고 동물 놀이 해보고 싶어 한답니다.





가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자세한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가면을 쓰고, 인성이 쑥쑥 자랄 수 있는 시간,

이솝 우화 이야기에 등장하는 동물의 특징을 배우면서,

이솝 우화 주인공이 되어볼까요?




 


이솝 우화는 우리 아이들에게 삶의 지혜와 교훈을 남겨주기에

꼭 만나봐야 할 내용이지요.

책에 뒤에 이솝 우화 카드로 즐거운 체험시간을 기대하게 되는 아이들



가면을 만들어 직접 이솝우화에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네요.


 

 


 

이솝 우화 이야기 카드와 함께 신나는 신간 즐겨보세요.



 


아들이 선택한 가면은?

꿀꿀 돼지~

핑크 돼지로 이시간 즐겨보고 싶다고 하네요.




엄마는 토끼로 선택해요.

즐거운 시간 이솝 우화?

아들은 자신만에 역할극이 하고싶은지,


 


 

예쁘게 색칠해 나만의 개성 가면을 만들어 볼 수 있기에

나만에 개성을 살려봅니다. 



토끼 가면을 쓰고 토끼처럼 껑충꺼웅 이시간 부터 토끼가 되어 봅니다.

토끼에 이솝우화 이야기를 들려주는 아들~

자신만에 개성을 살려 볼 수도 있기에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답니다.

오래도록 보관하고 싶다면 가면을 꾸며주고 나서  코팅해준다면

오랫동안 가면 놀이 즐겨볼 수 있겠죠!!



한 권의 책으로 이솝 우화도 배울 수 있고,

동물을 직접 경험하며, 오랫동안 기억하게 되는 시간,

무더운 여름에 실내활동으로 딱인 것 같아요.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우화 가면놀이

​무더운 여름에 실내활동,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볼 수 있네요.

가면을 직접 만들어 봐도 좋지만,

이렇게 예쁜 가면을 뜯어서 쉽게 만들어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아할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동물을 선택해서 즐거운 역할놀이시간 자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