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해결사 2 - 수상한 크리에이터 마시멜로 픽션
강민정 지음, 김래현 그림 / 고릴라박스(비룡소)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이 직접 뽑은 마시멜로 픽션 수상작 2탄

환상 해결사

2. 수상한 크리에이



일상에 지쳐서 자기만에 시간에 빠져있고 싶은 아들,

유일한 행복이라면 판타지 소설, 탐정소설을 읽는 즐거움과 게임을 하며


아무생각을 하지 않는게 최고라 말하는 아들이네요

.아들이 기다리던 환상해결사 2탄 수상한 크리에이터 라는 부제로 반갑게 만나봅니다.



겨울이는 자신에게 놀라운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2권에 내용이 더우 기대되었는데요.


환상해결사를 만나게 될 친구들에게 꼭 1권부터 읽어보기를 권해주고 싶네요.

2권에 내용이 들어가기 전에 지난줄거리가 나와있지만,

1권에 내용을 만나고 난 후라면 더욱 흥미로운 내용이 될 것입니다.


환상해결사 인기만큼 멋지게 찾아온 2탄

표지부터 시선집중!

검은색 날개에 더욱 집중하게 되는데,

검은색 날개에 어떤 의미가 담겨져 있을지 궁금증 폭발하게 되네요.

빨리 내용을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하게 된다는 아들이네요.



수상한 크리에이터라니?

크리에이터가 환상해결사에 등장할 이유가 뭘까? 궁금증을 폭발하게 되는데,

등장인물들 주목해서 보게되지요.

겨울이에 손에 들고있는 대나무에 역할이 무엇일지 궁금해지는데요.

1권에서는 따돌림을 당해 지독한 대인 기피에 시달렸던 겨울이였기에

2권에서에 겨울이에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자 그럼 만나볼까요?


 


겨울이는 환상해결사로 성장하고 싶은 목표만 생각하게 되는데,

정식 환상해결사가 아닌 수수습인 고민

얼른 환상사건을 많이 해결해서 능력을 인정받고 싶지만 환상사건은 없다는게 문제인데요.

똥간 귀신 같은 잡귀신을 쫗으며,

환상해결사로서의 하루를 보내는 겨울이와 유리 곰비,

그런데 이들에게 환상해결사도 어려워한다는

최근에 서울을 위험에 빠뜨린 사건 ' 블랙 펄 사건 '

을 해결하려는 목표를 찾게 되네요.


 


겨울이와 유리는 우연히 블랙 펄 사건 기록을 보게 되는데,

범인이 10대초중반 소년소녀라는 점에 더욱 놀라고,


 

사람들의 공포감으로 생겨나는 검은 구슬?

인터넷으로 사람들을 꼬여 내 공격하기에 피해자가 늘어만 간다는 점에서 놀라운데요.

겨울이와 유리 환상 해결사 콤비는 직접 공포 체험에 참가해 최악의 상황을 막을 수 있을지?

 
 

친구 관계로 고민했던 아들

주위에 학원에 스케쥴로 서로에 시간이 맞지 않아 점점 혼자만에 시간이 많아지게 된 지금에

아들과 같은 어린이들을 위한 공감하는 내용으로,

맘에 드는 친구에 곁에서 맴도는 상처받은 마음,

유일하게 위로 해주게 되는 인터넷 방송 속 스타 크리에이터 닥터 쿠루얼.

아들도 게임에 빠져들게 되는 요즘에 자신을 더욱 깊이 들여다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친구가 있다고 해서 모든 걸 함께 해줄 수 없기에

자신을 성장시켜줄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자신뿐

내면을 들여다보면서 고민을 꺼내놓을 수 있는 시간,

10대에 지금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많은 생각을 함께 할 수 있는 내용으로

더욱 흥미로운 책이 되어주었답니다.


시리즈로 기대감이 높아지는 환상해결사

다음 이야기 더욱 궁금해지네요..

점점 기대감이 높아지게 되는 환상해결사 자신이 좋아하는 친구에게 책 선물을 하면서

마음을 전해보고 싶다는 아들, 좋은 친구와의 우정을 이어갈 수 있기글 바라면서

책읽는 즐거움을 맛보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