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 상상의집 보드게임
강효미.남상욱 지음, 이정화 그림 / 상상의집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게임하며 학습까지 즐거운 고사성어 보드게임으로 배워요~

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

아이들은 더욱 즐겁게 참여하네요.​

 



아들이 한참 관심있어 하는 시간 바로 국어시간인데요.

국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담임쌤에 놀라운 수업방법 !!

​너도나도 골든벨을 울려라~~

퀴즈를 통해서 학습효과 뛰어난 방법이지요.

국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들이라 걱정했는데,

요즘은 숙제만큼이라도 빠르게 해결해 버리는 아들

바로 골든벨에 도전 멋진 선물을 갖고 싶어서라네요.

이번 미션은 바로 고사성어인데요.

상상의집 <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에 효과 톡톡히 본 아들~~


아리송한 고사성어 보드게임으로 빠르게 이해하고,

암기까지 해주니

짧은 시간 안에 효과 짱!!!!!



 

상상의집 보드게임 벌써 세 번째에 등장한

<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 감탄하게 되네요.


속담 보드게임, 세계수도 보드게임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에 고사성어로 학습적인 효과까지 발휘하게 되었다는 점이네요~~



뜻과 함께 쉽게 고사성어를 배울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

아이들에겐 즐겁게 지식까지 쌓을 수 있는 최고에 친구가 되어주지요.


 


#고사성어 #보드게임 #초등추천보드게임 #상상의집

 

 

 

 

 

 


 ​

 

 

<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 구성을 살펴볼까요!!

깔끔한 상자안에 보드게임 카드와 함께 사용 설명서가 구성되어 있네요.

어린 동생들도 쉽게 이해하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처음엔 어려워하던 동생들도 그림을 통해서 이해하고 고사성어를 더욱 빨리

배워보게 되는 보드게임이네요~~


 




사용설명서를 자세히 살펴보니

작은 고사성어 책처럼 보이죠!


누가 알려주지 않더라도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더욱 맘에 들어요.


 

 

<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 색상만 봐도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너무 예쁘다며, 보드게임 빨리 해보고 싶어하네요.


​아이들에 맘을 사로잡을 만큼 보드게임에 정성이 들어간 것이 보이네요.



 


보드게임 카드를 본 첫인상!

누가봐도 바로 알 수 있는 그림,

글을 모르는 동생까지도 알아볼 수 있다며...



 

 

만화책에 등장하는 그림처럼

보는 즐거움을 높여주기까지 한다는 아들~


 

 

고사성어 바닥에 놓고 찾으려니 엄마도 쉽지는 않네요.

고사성어도 알아야 하고,

뜻도 정확히 알아야하니 눈이 정말 빠르게 움직이게 되고,

머리도 생각하게 되니 순발력도 필요하겠네요.



 

한자를 잘 모르는 초등생들이지만,

고사성어도

고사성어 뜻도

한자까지도 모두 배워볼 수 있는 놀라운 보드게임~~~


 



보드게임 카드를 자세히 보면,

뒤에 번호가 나와있어요.



 


이 번호는  보드게임을 정리하는데 도움도 되면서 번호를 사용해서

보드게임을 진행할 수 도 있다는 점 처음에는 꼭 필요해요.

모두 바닥에 깔아두면 찾는데 어려움이 가득

그래서 20번까지만 사용하기로 하고,

고사성어 보드게임을 진행하면 조금은 부담감도 덜어줄 수 있다는 점이네요!!


 

보드게임을 그냥 하면 재미없다는 아들,

역시 보상이 필요하다며,

편의점 과자 세 가지를 준비하고 그 중에서 선택하기로 했지요.


 

초등 고학년이라면 거뜬히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들도 역시나 처음 들어본 고사성어가 등장했다며,

안타까워했다는 점이네요.


 

 

 

온가족이 둘러앉아 <와당탕 고사성어 자신만만 보드게임>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텐데요.

그럼 오늘에 고사성어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고사성어도 배우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갑니다.

고사성어는 순발력도 필요하다는 점으로

학습만화만 보는 아이들이라면 직접 보드게임으로  흥미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