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게이츠와 개좀비 4 - 최강 무적 챔피언 톰 게이츠와 개좀비 4
리즈 피숀 지음, 김영선 옮김 / 사파리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톰 게이츠와 개좀비 <최강 무적 챔피언>


 

 

힘들고, 또 힘들때 책 제목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하지게 되는 놀라운 힘에 책.

사파리 도서 이번에는 네번 째 책이 출간되었네요.

톰게이츠와 개좀비 시리즈

엉뚱함이 주는 즐거움이 계속 기다려지게 하는 것 같아요.

책장도 안넘긴 지금 벌써 웃음부터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좀더 삽화가 늘어났다고 할까요..

삽화를 보는 즐거움에 빠져버리게 되는 책

천재적인 아이디어로

책장 한장 한장을 소중하게 넘기게 되네요.

어릴적 책 귀퉁이에 그림을 그렸던 시절이 있었는데,


 

 


 

춤추는 벌레 너무 귀엽게 그려져 있는데, 보는 즐거움에 아들도 책에 이렇게 그림을 그려보네요.

책장을 넘기며 움직이는 영상에 반하게 되겠죠!!


 

엄청난 충격! 

그 이유는 바로 뒷장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화장실에서 만화를 꼼꼼하게 보고 나온 톰

 델리아 누나를 보고 깜짝 놀라고,

아빠의 파란색 싸이클용 쫄바지에 더욱 놀라고.

톰에 일상에 정신없이 책장을 넘기면서

톰에 놀라운 학교생활

꾸준히 등장하고 있는 싸나이 밴드



톰에 지각사유서

지각을 예상하고 작성하다니 놀랍네요.

그런데 멘토링 만남을 한다고 반 아이들이 모두 자리를 비웠다는데,

행정시롤 향한 톰에게 멈블 선생님은 전교 생방송을 하게 되네요.



 

정말 재미있는 학교생활이지 않나요?

상상만으로도 너무 즐거울 것 같은 학교생활 아들도 너무 재미있다며 배꼽 튀어나온줄~

톰으 수업시간 내내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마커스가 선생님께 게이츠가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일러바친 거에요.

쉬는 시간 친한친구 데릭은 종이폭탄 만드는 법을 알려주구요.


 

쉬는시간 친한친구 데릭은 종이폭탄 만드는 법을 알려 주네요. 



 

체육대회 준비 체력훈련!

체육시간 운동장 두 바퀴를 돌게 한 선생님


 


톰은 일부터 요령을 피우고 있지요..


체육대회 종목별 설명은 더욱 재미있는데요.

우리에 학교생활에서도 충분히 상상해 볼 수 있는 이야기라 더욱 재미있게 집중하며 보게 되네요.


 

 



톰의 글짓기 숙제는 어떻게 되었을지?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책.

이번 책에서는 삽화가 더욱 풍성해진 느낌에 더욱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아들은 열심히 그림도 그려보면서

보고 또 보고 정점 책보는 시간이 늘어만 간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심한 날 아무생각없이 하하호호 웃으면서 즐거워지는 책이라면서

오늘도 학원쌤에 어마어마한 숙제를 하기 앞서 열심히 기분전환 중이라고 하네요.


개그프로그램 보다도 더 재미있는

상상하면서 보면 더욱 즐거워지는 책

아들도 말썽꾸러기에 들어가지만, 톰을 당할재간 없다며

학교생활을 이렇게 즐겁게 기발하게 상삼만으로도 웃음이 저절로 나오니

엄청난 이야기에 안빠질 수 없다고 하네요.


오늘도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글자를 직접 써보면서

행복해지는 아들에 미소에서 엄마도 뿌듯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항상 기다려지는 책 사파리 톰게이츠와 개좀비 시리즈 만나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