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생일 파티를 열다 이사도라 문 시리즈 4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심연희 옮김 / 을파소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사도라문 :생일파티를 열다

초등학생이 되고나서 너무나 기대하게 되는 생일파티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갖고 싶어 손꼽아 기다리게 되네요.


초등학생이 되고 처음맞는 생일파티에 기대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이사도라 문은 생일선물로도 인기 최고랍니다~




 

이사도라 문 시리즈로 더욱 행복해지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선물로 함께오게 될

 굿즈 더욱 멋진 선물이 되어주겠죠!

이사도라 문 시리즈  생일 파티를 열다 이번에는 발레리본이랍니다.


처음 이사도라 문을 만나고 ​

아이들이 너무나 갖고파하는 굿즈로 인기절정이였죠!


이사도라문과 함께면 즐거워지네요.

이사도라 문 시리즈 벌써 네 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네요.



 

<이사도라 문 4. 생일파티를 열다> 손꼽아 기다렸던 책인건 아시죠~



이사도라 문 이번에는

번역가 이윤진이 추천하는 책으로

슈돌 소다남매, 소을과 다을 남매와 엄마가 북트레일러에 깜짝 출연했다는 사실~

유튜브 <마법천자문 TV>에 메이킹 영상이 있네요.


자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이사도라 문 4. 생일파티를 열다>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 만나볼께요~


요정 엄마와 뱀파이어 아빠 사이에서 반씩만 닮은 뱀파이어 요정 이야기 시작됩니다.


이사도라 문은 인간 학교에 다니면서

직접 체험하게 되는 학교생활

조금은 다름을 배우게 되면서,

자신의 모습을 더 좋아하게 된 이사도라 문이랍니다.



친구들의 생일파티에 초대 받게 된 이사도라 문은

자신의 생일티를 하고 싶어 하는데요.


엄마와 아빠도 이사도라 문에 생일파티에 기대를 하고 있네요.

뱁파이어 아빠는

빨간 쥬스를 마시면서 뱀파이어 생일파티를 열고 싶고,

요정인 엄마는

숲에서 수영 놀이를 하면서 요정들의 생일파티를 하고 싶어요.


하지만, 이사도라 문에 바램대로 인간들의 생일파티를 열게 되었는데요.


초등학생이 되면서 첫 생일파티

엄마라면 한 번은 경험하게 되지요.


아이들에 기대감을 채워주기 위해서라도 노력하게 되는 생일파티!


이사도라 문, 엄마와 아빠는 어떤 생일파티를 준비하게 될까요?


이사도라 문에 생일파티 초대장부터 특별함을 주게 되네요..

박쥐 날개가 달린 편지 봉투에 초대장이라?


 

 


색다른 초대장을 받은 아이들은 즐겁지만,

수업시간에 날개달린 초대장으로

소동을 일으켜 체리 선생님에게 꾸중을 듣게 되네요.


 




기다리던 이사도라 문 생일날이 되었고,

생일파티를 기대하는 이사도라 문

엄마와 아빠에 생일선물을 뜯으려고 하는 순간에  "딩동!"



 


사촌 월버의 등장으로 선물 개봉은 잠시 뒤에

 


이사도라 문의 인간 생일파티에 마법을 보여주겠다고 하는데,

불안하고 무언가 일이 생길 것 같지요...





 



생일파티에 초대된 친구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첫 손님은, 까만 고양이 분장을 하고,

요정 분장을 한 사만다와

뱀파이어 분장을 한 올리버

정말 다양한 분장으로 친구들을 주목하게 되네요.


이사도라 문은 어떤 분장을 하게 되었을까요?

바로 바로 박쥐 분장을 했네요..




생일파티에 기다리는 순서로 선물 돌리기 시간!

엄마의 노래에 맞춰 빙~ 둘러 앉아 선물을 돌리다가 '펑!" 소리와 함께

선물에서 별들이 반짝 빛나게 되네요.. 까만별과 분홍별이 너무 인상적인 걸요~


드디어 월버의 마법시간!

친구들은 마냥 기대하게 되지만,

이사도라 문은 결코 신나지만은 않았답니다..


너무나도 즐거운 생일파티 시간~


 

이 책을 통해서 우리에 생일파티에 경험을 떠올려 보게 되네요..

추억에 시간도 앞으로 생일파티에 기대감도 갖게 되는 시간인데요.


이사도라 문, 엄마와 아빠의 생일선물은 어떤 것이었을까요?



 


얼른 책을 읽어봐야 겠지요..


제일 생각나는 생일선물은 어떤 것이 있을까?

아들은 생일선물로 온가족이 모두 여행을 간 것이라고 말해주네요.

모두가 함께 1박2일 동안에 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었던 시간이

가장 행복했고, 또 한번에 기회를 갖고 싶다고 말해요.

가족이 멀리 떨어져 있기에 한 공간에 모이는 시간이 길지 않기에

그 시간이 소중하게 생각되었나 봅니다..


이번에는 생일파티를 캠핑장을 찾아 시간을 보내보고 싶다면서,

캠핑장에서에 계획을 벌써부터 계획하고 있는 아들이랍니다.


소중한 책을 통해서 자신에 일상에서에 행복을 찾아볼 수 있다니

더욱 소중한 책이 되어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