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실력 standard 초등수학 6-1 (2021년용) - 유형 정복 실력서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며칠전 단원평가  큐브수학 실력 6-1 로 준비했더니 100점 문제 없네요.







초등수학문제집 동아출판 큐브수학으로 열심히 학습하고 있는 아들입니다.



​초등수학 6학년이 되니 더욱 마음이 바빠지는데,


6학년 1학기 첫 단원인 소수의 나눗셈 단원평가

겨울방학 동안에 열심히 학습해왔기에

가볍게 좋은 성적을 받아왔네요.


개념을 확실하게 하고 문제 유형까지 학습해주니

크게 어려움없이 단원평가까지 마무리 했답니다.



 



이번에는 2단원 평가를 준비하고 있네요.

6학년 수학이 어렵다고는 하지만,

개념만 확실하게 해준다면 심화문제도 해결할 수 있겠죠!



 


 

주 3회 학습하기에 딱 알맞은 학습서로서 초등수학문제집

큐브수학 S 시리즈로 개념강화 학습중에 있답니다.




아들이 학습하기에 딱 맞는 학습서 초등수학문제집

유형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큐브수학 실력 6-1

정말 든든하네요..



개념정히 후 관련 문제들을 꼼꼼하게 풀어볼 수 있어서

여러 방법으로 학습해 나가니 어려움없이 척척 해결하게 된답니다.

어떤 문제가 나오더라도 응용해서 풀어내니 실력이 쌓이는 것 같아요.

사고력까지 키울 수 있는 큐브수학 S  6-1


수학문제집 하루에 4쪽씩만 풀어주어도

학교 수행평가, 단원평가 문제없지요.



 


초등고학년이 되니 수학문제집 풀어주고, 오답체크도 바로 해주게 되네요.


이젠 3단원 소수의 나눗셈도 마무리 학습중에 있는 아들입니다.

1학기 학습도 부지런히 학습하고, 심화과정으로 마무리 해주고,

2학기 출간 소식이 들리니 교재 구입해서 예습 들어가야 겠지요.


엄마표 수학으로 학습해주고 있기에

아들이 어려워하는 부분 체크해가면서

단계별 학습 열심히 실천중에 있답니다.


초등과정은 엄마표로 열심히 학습해 주고, 중등수학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