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7 : 독일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7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간일자만 손꼽아 기다려지는 책

고고 카카오프렌즈 시리즈랍니다.

 

고고 카카오프렌즈 인기도서로 먼저 만나보고 아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즐겁다 말하는 아들 

새학기라 등교하면 교실에서 독서하는 시간을 갖게 해주는 담임선생님 때문이라도

아들이 오늘은 인기 순위 1위 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유는 바로 고고 카카오프렌즈 7권인 독일편을 먼저 만났고,


누구라도 보고 싶은 책을 학교 가지고 등교했기 때문이랍니다.


이번  7권 시리즈에는 출간 30만부 돌파 기념으로


함께 온 스페셜 북마크로 더욱 인기 최고가 되었다고 하네요.


 


친구들이 서로 보고파 하는 책을 가지고 있다라는 것만으로도 우쭐~

독일에 관심갖는 아이들중 아들처럼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도 있고,


독일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새롭게 체험할 있는 학습만화이기에


더욱 기대하게 되는 책이기 때문이겠죠!!



 




고고 카카오프렌즈 부록으로도 인기 최강을 달리고 있는데요.


고고 카카오프렌즈 2권인 영국편에 있던 여권 활용 스티커까지 함께 들어가 있지요.








아울북  도서로 고고 카카오프렌즈 시리즈에 다양한 부록 아이들이 너무나 기다리게 되네요.


책꽃이에 꽃아두고 뿌듯해 하는 아들



엄마가 예쁜 그릇을 모아놓는 느낌과 같다고 표현하는 아들입니다..

꼭 소장해 주어야 할 책으로 인싸되기 위한 책이라 말하고 있네요.


 

 


고고 카카오프렌즈 책장을 열어보니 8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한 장씩 읽는 즐거움 너무 즐거운 시간이고,


기다려지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해요.


학원가는 길에 차안에서 게임에 열중하는 아들


이렇게 꼭 보고싶은 책을 보면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짜투리 시간에 초등 세계사를 체험 할 수 있는 시간 너무 좋아요.



책과 함께 눈에 띄는 라이언 북마크


마침 아들이 들고온 책에서 발견하고는

이렇게 즐겁게 인증샷도 남겨보게 되네요..


베스킨 라빈스 31을 찾은 라이언~~


 



열쇠고리도 넘 탐나죠.. 굿즈 엄마도 갖고 싶은데, 아들이 얼른 가방에 달아버렸네요.


누구라도 욕심내게 되는 굿즈


서로 갖겠다 말하니 어쩔 수 없이 하나 더 구입하게 되었네요.




 



 


세계사에 관심이 없던 아이들도 고고 카카오프렌즈를 만나고 나면

세계사 더욱 큰 관심으로 역사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초등 세계사 학습만화로 세계사 역사문화체험에 기회를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독일을 여행하기가 쉽지 않기에,

책으로 우선 여행을 떠나보내요.




독일에 대해 기본적으로 꼭 알아두어야 할 상식들도 가득 담겨져 있다는 점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있어서


초등 아이들에게 꼭 맞춤 도서인 것 같아요.


 

 

 

 


 


종교 개혁을 일으킨 마르틴 루터


기독교는 원래 카톨릭 하나였지만,


카톨릭과 개신교로 나뉘었다는 점에서 관심을 갖고 읽게 되는데,



성경에서는 찾기 힘든 부분들이 설명되어 있기에


기독교라 주장하는 아들은  더욱 놀라면서


교회의 잘못을 지적했다는 마르틴 루터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다며 검색까지 시작하기도 했네요.


책에서만 머물지 않고 더 확장시킬 수 있는 세계역사문화체험 고고 카카오프렌즈 정말 감탄하게 되네요.




고고 카카오프렌즈 탐정처럼 퍼즐 조각을 찾기위한 모험


또다른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지요.







책 속에 책을 소개받아 더욱 궁금해진 아들은

독일의 전설을 소재로 쓴 소설도 궁금해 하네요.

<파우스트> 괴테의 걸작 중 하나이지요.

다음 도서관 책 목록중에 들어가게 된답니다.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독일에 상징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바이에른의 상징물로 바바리아 여신상을 만나게 되네요.

자연스러운 스토리로 오래 기억에 남는 역사체험이기에

더욱 집중하며, 보게 되네요.


독일하면 우리나라와 같은 분단국가로


통일된 독일을 보면서 우리나라에도 통일에 그 날이 하루 빨리 올 수 있기를 바라게 된답니다.




 



독일 역사 여행으로


고고 카카오프렌즈 7권을 읽고 난 후

제일 기억에 남는 부분을 손꼽으라는 말에



독일이 자동차 산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을 수 있었는데,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포르쉐까지 탄생되었기에

더욱 관심이 가게 되었는데,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말하고 있네요.




책에 마지막 부분에는 이렇게 컬러링과 연표가 기다리고 있었네요.

책을 다 읽고 난 후 아쉬움을 달래면서 컬러링 더욱 즐겁죠.

연표로 다시금 앞에 내용을 떠올려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초등 세계사 학습만화로


초등학생에겐 더없는 역사와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 것입니다..


시리즈 계속되는 인기 고고 카카오프렌즈 다음 편도 기대하게 되네요..

인도 편 출간예정  빨리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며, 기대해 봅니다.


고고 카카오프렌즈 독일 여행 자, 모두 함께 떠나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